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브라이튼 아스날 중계 무료

반응형

2020-2021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대 아스널 FC 경기 생중계 무료 온라인 . 브라이튼과 아스널의 경기가 12월30일 수요일 새벽 3시에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인데요, 특히나 프리미어리그 구단의 확진자가 나오면서 뒤숭숭한 분위기 입니다.

 

 

8경기만에 승리를 쟁취한 아스날과 최근 3경기 연속 무승부로 무만 캐고 있는 홈팀인 브라이튼의 경기 더군다나 양팀은 15위와 16위를 차지하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경기가 될듯 합니다.

 

 

 

어느새 프리미어리그가 16라운드까지 왔습니다.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모든 팀들이 방역을 철저하게 하면서 확진자 없이 큰 딜레이 없이 매 라운드를 진행했지만, 드디어 올것이 온듯 합니다. 다들 지금 상황도 잘 마무리 하고 시즌이 무사히 끝나기를 바랄뿐입니다.

 

 

 

사실 브라이튼 앤호브 알비온을 그렇게 잘 아는팀은 아닙니다. 아무래도 그렇기 때문에 아스날이 상대전적에서 많은 승리를 차지한줄 아는 분들이 많지만, 오히려 양팀의 경기에서는 브라이튼이 좀더 우세한면을 보이고 있어서 살짝 당황을 했습니다.

 

 

양팀의 경기는 SPOTV NOW 그리고  SPOTV ON 를 통해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지만, 토트넘경기가 아니기 때문에 이용권을 구매하신 유료회원이 아니시라면 아래에 통해서 시청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시청하로바로가기

 

 

 

리그에서 8경기만에 승리를 한 아스날은 분위기 전환이 가능한 타이밍에 왔지만 확진자가 수비수에서 나오면서 다소 차분한 분위기 일듯 합니다. 더군다나 원정이고 상대전적에서도 우세하지 못한 팀과의 대결인데요 특히나 리그15위이기에 이경기 또한 무조건 무승부 보다는 승리를 쟁취해야겠습니다.

 

 

 

비록 리그 16위인 브라이튼은 상대전적에서 해볼만한 아스날이라는 판단일테고 상대팀의 팀 분위기를 본다면 이번경기에서 오히려 이길수도 있는 확률이 높다고 봅니다.

 

어느새 16라운드를 치루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박싱데이 입니다. 그리고 1월이면 이제 이적시장이 열릴텐데요 빅클럽이라구 칭하는 팀들은 순위를 더욱 끌어올리기 위한 보강의 달이 올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