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맨유 울버햄튼 중계 무료

반응형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생중계 무료 온라인 . 맨유와 울버햄튼이 올드드래프트에서 12월30일 수요일에 경기를 치룰 예정입니다. 

 

 

현재 두팀은 그렇게 나쁜 순위는 아니지만 아무래도 박싱데이 이니만큼 기존의 전력으로 양팀을 판단하기는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을듯 하지만. 일단은 맨유가 좀더 승리에 가까운듯 보입니다.

 

 

 

 

특히나 맨유에 홈구장인 올드드래프트 Old Trafford 에서 열리기 때문에 더더욱 승리를 예측해볼순 있겠지만 양팀간의 대결에서 그리 많은 골차이로 승부가 결정된적이 적기 때문에 예측은 무의미할듯 합니다.

 

 

 

 

물론 전략상 그리고 스쿼드상 박싱데이에서 맨유가 울버햄튼을 상대로 제 예상으로도 이길듯은 합니다.. 아무튼 현지시간으로 29일 현지시간 밤8시에 시작을 하지만 한국시간으로는 30일 수요일 새벽 5시에 중계될 예정이구요

 

 

SPOTV NOW 그리고 SPOTV ON 이용권을 구매한 유료회원이 아니시라면 아래에 정보를 통해서 시청하시는데는 큰 어려움은 없을듯 합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다소 울버햄튼이 좀더 아쉬운 부분은 최근에 실점이 득점보다 많다라는 점입니다. 이전 경기에서 토트넘에게 1:1 무승부를 거두긴 했지만 팀 흐름이 그렇게까지 좋지 못한듯 합니다.

 

박싱데이에 접어든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인데요 선두권으로 좀더 다가설려는 팀과 중위권에서 최대한 버틸려는 양팀간의 대결은 SPOTV NOW 에서 고화질로 시청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