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토트넘 풀럼 중계 무료 온라인

반응형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리그16라운드 토트넘 홋스퍼 FC 대 풀럼 FC 생중계 무료 및 온라인 . 토트넘과 풀럼의 양팀의 경기가 12월31일 목요일 새벽3시 한국시간으로는 마지막 2020년 새벽에 경기를 치루게되었습니다 . 특히 손흥민 선수의 100호골을 기달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풀럼은 최근에 무승부만 계속해오고 있으며 토트넘 또한 그렇게 좋지 못한 흐름인데요 이번 경기에서 양팀모두 승리를 두팀 모두 바라고 있어서 재미난 한판 승부가 될듯 합니다.

 

 

 

일단 양팀의 경기는 손흥민이 속한 팀의 경기 이기 때문에 SPOTV 를 통해서 TV 무료시청이 가능하지만 온라인/모바일기기에서는 유료회원만이 이용할수 있는 이용권을 구매하신 분들에게만 허용되고 있습니다.

 

 

 

최근 언론에서는 토트넘이 풀럼전의 선발로 손흥민과 라멜라 선수를 내보내지 않을까 라는 말들이 나오고 있죠, 현재 부상자로 가레스베일과 비니시우스 탕강가 그리고 경미한 부상으로 로셀로 까지 빠진 상태입니다.

 

 

만약에 이번 경기에서 조차 무리뉴 감독이 승리를 쟁취하지 못한다면 또다시 팬분들의 입에서 나쁜 말들이 나올듯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번 양팀의 경기를 생중계로 보고파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강등의 위기에 놓여버린 풀럼은 토트넘과의 대결이 얼마되지 않을만큼 2부와 1부 잉글랜드 축그리그를 왔다갔다 하는 팀이기도 하기 때문에 , 이번엔 홈구장팀인 토트넘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매치데이16 Tottenham Hotspur Stadium 에서 경기가 열리며 2020.12.30 (목) 03:00 SPOTV 를 통해서 많은 시청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