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12월28일경기

반응형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시즌15라운드 울버햄튼 홈구장에서 토트넘이 선두권을 위해서 다시금 담금질을 합니다 중계시간은 12월27일 월요일 새벽 4시15분으로 다소 좋지못한 시간대입니다.

 

 

 

 

변화무쌍한 울버햄튼과 다소 침체기를 가지고 있는 토트넘입니다 줄곧 리그1위를 유지하다가 리버풀전 패배와 레스터시티전 패배로 벌써 리그6위까지 떨어진 가운데 그나마 무리뉴 감독은 그렇게 중대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던 카라바오컵에서 케인을 선발로 출전시키면서 승리를 챙겼습니다.

 

 

 

 

어찌되었건 이번경기는 두팀 모두에게 중요합니다. 울버햄튼 그리고 토트넘의 리그15라운드 경기는 현지시간으로는 밤 8:15분 늦은시간에 열리며 한국시간으로는 새벽인 월요일 4:15분 SPOTV 를 통해서 무료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 이외에 무료 혹은 온라인 생중계를 보고싶다면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되시겠습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특히 국내팬분들에게는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 소속으로 현재 99호골을 기록을 했기 때문에 100호골을 기달리는 분들이 많고 이 골은 사실 카라바오컵에서 이미 나왔어야 정상이지만 너무도 어이없는 업사이드 판정으로 날라가버렸습니다

어찌되었건 지난간건 이제와서 되돌릴수 없기 때문에 이번 울버햄튼 전에서 꼭 골을 기록하길 바래봅니다.

 

 

 

 

울버햄튼은 리그11위 임에도 불구하고 최근 성적이 좋지 못합니다 확실히 박싱데이로 오면서 스쿼드 조금은 얕은 팀들의 성적이 좋지못하고 있구요 특히 팀에 주축 공격수의 부상으로 인한 공백때문에 최근 2경기에서는 무득점이였지만 첼시를 잡는 파란도 일으켰습니다. 허나 다음 번리전에서 패배하면서 머슥해져버렸습니다.

 

 

 

토트넘은 팰리스 무승부 이후 리버풀전 패배 레스터시티전 패배 최근 리그 3경기 무승입니다.. 또한 리버풀전에서의 손흥민 선수 골 외에는 레스터시티전까지 골 기록이 없습니다.

다소 희망적인건 비록 컵대회였지만 가레스베일의 헤딩골과 케인의 골 데이비스의 중거리 골까지 케인과 손흥민 말고도 골을 기록하는 선수가 두명이나 되면서 너무 집중된 공격포인트의 분산이 눈에 띄는 점이였습니다.

 

 

 

 

다만 토트넘이 울버햄튼을 상대로 유난히 약한 모습을 보여준다는점이 참으로 아이러니 합니다.

 

최근 경기를 본다면 패배 - 승리 - 패배 - 승리 이러한 루트로 흘러가고 최근5경기에서 두팀 모두 골을 기록할만큼 치고박고 하는 스타일의 경기들로 보여집니다.

 

물론 뚜껑은 열어봐야 알겠지만 확실히 재미난 경기로 흘러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울버햄튼은 3-4-1-2 포메이션을 사용할거라는 예상이구요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입니다. 케인선수가 원톱으로 뒤에는 베르흐바인 - 은둠벨레 - 손흥민 - 시소코 - 호이비에르 딱히 토트넘은 평소 선발진 그대로 오는듯 합니다.

후반에 교체로 베일과 비니시우스 로셀로 루카스모우라 정도가 교체출전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이 승리를 해야 선두싸움에서 밀리지 않을텐데 아무튼 재미난 경기가 12월27일 월요일 새벽 4:15분에 열릴 예정이오니 무료중계로 TV시청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