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2021 PGA 센트리 토너먼트 챔피언스 우승상금 순위별상금

반응형

 

2021 PGA 개막을 알리는 왕중왕전인 센트리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대회가 7일 목요일부터 4일간의 일정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임성재 선수가 역시나 출전을 하고 있구요, 이번대회는 총 42명의 선수만 출전을 할수가 있는 아주 특별한 대회이기도 하지요

 

 

 

코로나로 멈춰버린 PGA 가 다시 재개한이후로는 사실 임성재 선수는 우승을 하지 못했습니다만. 그래도 나름 하반기로 갈수록 성적이 좋아지면서 마지막 PGA 페덱스컵 파이널 라운드까지 출전을 하면서 최대한 폼을 유지하는데 많은 힘을 들인듯 합니다.

 

 

물론 아직 1라운드 공동3위라는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지만, 골프라는게 언제든 스코어가 화악 떨어질수도 올라갈수도 있는거기 때문에 아직 안심하긴 이른다고 판단됩니다.

 

 

 

총상금 670만달러 우승상금 134만달러 한화 약 14억6천만원이라는 센트리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대회 1라운드에서 임성재 선수는 6언더파로 공동3위에 올라와있구요 현재 공동1위는 8언더파 입니다. 저스틴 토마스가 역시나 올라와있군요

 

 

 

2020년도 PGA 센트리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도 이번녀도와 마찬가지로 670만달러가 총상금규모였습니다.

 

 

 

2020 년도 우승자는 저스틴토마스 선수로써 134만달러 우승상금을 챙겼습니다. 이번년도 대회도 역시나 마찬가지일테니, 순위별상금도 동일할듯 합니다. 작년에는 공동2위가 두명이였군요 준우승상금 64만달러정도 수령을 했다구 합니다.

 

 

 

2019년도는 총상금이 조금 적었구요 우승상금으로는 130만달러 였습니다. 준우승 상금은 단독으로 76만달러정도 였내요, 공동2위보다는 단독 준우승이 역시나 훨씬 상금을 많이 가져갈수 있습니다.

 

임성재 선수가 현재 공동3위이니깐.. 오랜만에 우승함 가야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