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출전선수 중계 KLPGA 2020

반응형


KLPGA 2020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

출전선수 및 중계 프리뷰




이번대회 이후로 8월에는 정규투어가 없는 KLPGA 입니다. 코로나 여파로 대회가 취소되는 바람에.. 선수들에게도 강제휴식기가 될듯 합니다.





다들 저번 주말에 이벤트매치로 진행되었던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잘 보셨는지요? 아무래도.. 약간에 친목도모 비슷한 그런 대회라서 그런지 집중해서 보지는 못한듯 합니다.


그래도 해외파 국내파 정상급 선수들에 경기 모습을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죠, 특히 박인비 고진영 유소연 선수들에 멋진 골프 하는 모습도 다시금 한자리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8월 셋째주 금요일 부터 3라운드로 진행되는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이 시작되는데요, 본래에는 프로암 경기를 이틀에 걸쳐서 진행될 예정이였지만,


참으로 올해는 코로나 + 날씨가 흥행에 발목을 잡는듯 합니다.





또한 이번대회는 단 120명만 출전하는 엔트리를 짜서 그런지, 안소현 선수는 출전을 하게되지만, 유현주 선수는 아마도 프로순위에서 탈락된듯 합니다. 추천선수 명단에도 이름을 올리지 못해서 상당히 아쉬울듯 합니다.




아래에 KLPGA 2020 대회일정을 안내해드릴테지만, 이렇게 되면 제주삼다수 대회이후 한달 가까이 정규투어 대회 출전을 하지 않는 선수들도 조금은 있을듯 합니다.





2020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그리고 이 대회가 마무리도면 9월4일까지는 대회가 없습니다. 본래 중간에 큰 대회가 두개나 있었지만, 이번 사태로 인해서 스폰하기엔 조금 힘들(?)었나 봅니다..


아무튼 그로인해서 8월달은 대회에 빵꾸가 나버렸습니다.





또한 본래 11일(화) 12일(수) 프로암이 열릴 예정이였지만, 태풍+기상악화에 영향으로 인해서 결국 취소한다는 공지가 떠버렸습니다. 공식연습일인 목요일에는 정상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구 하는군요.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중계시간


이번대회도 큰 이변이 없는한 SBS골프채널 , 네이버골프 , 다음미디어 , U+ , 올레TV 에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TV시청이 아닐경우에는 굳이 어플을 설치하지 않으셔도 되는 다음과 네이버에 시청이 편리하실듯 합니다.


1라운드 금요일 12:00 - 17:00

2라운드 토요일 12:00 - 17:00

3라운드 일요일 11:00 - 16:00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2020 출전선수


고진영 유소연 박성현 김세영 선수는 빠졌습니다. 김효주 선수는 출전을 하구요. 박현경 선수도 역시나 모든 대회 출전을 하고 있습니다.




신지애 선수가 출전을 하는군요, 안소현 선수도 보이구요 이보미 선수는 이완에 . 뭐 아무튼 이정은6 임희정 장하나 





오지현 선수는 출전을 하지 않는군요,, 제가 팬이라서 흑.. 최혜진 선수도 출전을 하며, 초청자는 이번대회에는 0명입니다.


추천자 7명

김서윤(아마추어) 마다솜(아마추어) 최가빈(아마추어) 김하늘,지영민,지은정,정지민2 선수 총7명이 추천자 신분으로 출전을 한다구 합니다. 그외 출전을 하지 않는 LPGA 선수들은 과연 영국으로 넘어갈지 , 이부분은 추가 정보가 나오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