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중계 방송사 시간

반응형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중계 방송사 시간 




□ 벌써부터 정규투어가 아님에도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대회에 대한 열기가 후끈후근 합니다. 아무래도 이런 이벤트성 대회가 좀더 선수들에게도 릴렉스한 면을 보여주면서 쇼맨쉽까지 끌어올릴수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다만 이번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대회가 열리는 경주 라는 장소에서 과연 장마 폭우가 빗켜갈지는... 일단 금요일과 토요일에 비소식이 있는듯 하구요, 일요일은 없는듯 합니다.


또한 연습경기일인 수요일 프로암대회가 열리는 목요일에는 무사히 치룰수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





그와중에 이번 대회에 출전을 하는 허미정 선수는 아무래도 해외에 있다가 한국에 들어온듯 합니다. 자가격리 곧 끝난다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더욱 찬사를 받고 있더라는 보기 좋습니다.






특히나 일정부분에 대한 정보를 아마도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공식 인스타그램에가면 매일 마다 업데이트를 해주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됩니다.


이런 SNS 홍보또한 어떻게 보면 마케팅적인 면으로 잘 활용하는듯 합니다.





■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 이번 2020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중계 방송사는 크게 2군데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MBC 그리고 SBS 골프 채널입니다. 또한 네이버스포츠에서도 생중계를 해줄듯한 전망입니다.


다만 제가 정보 및 중계방송사 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 편성표를 보았는데 각기 다른 시간대를 표시하고 있더라구요.





MBC 공식채널 편성표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중계방송 시간


금요일 오후 12:20 ~ 16:20

토요일 오후 14:00 ~ 16:00


일요일은 아직 편성표가 나오지 않아서 정보를 제공받지 못했습니다.





이곳은 SBS 골프 채널 편성표 입니다.


금요일 오전 09:20 ~ 11:50

토요일 오전 11:15 ~ 12:30


아마도 점심 시간때는 휴식타임을 가지는게 아닐까 싶어요, 정규투어처럼 많은 선수들이 출발시간대를 달리해서 하는게 아니라, 팀대항전 이기 때문일거라구 판단됩니다.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모바일 생중계 어디가 편할까?


일단 크게 네이버스포츠 와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공식 홍보 사이트에서 생중계 영상을 제공해주길 바랄뿐입니다. MBC 라던지 SBS골프채널은 스마트폰에서 시청하기가 조금 까다로워요 회원가입도 해야되구요.



두군데 중에 한군데에서는 풀로 생중계 해주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비피해 없이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