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출전선수

반응형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출전선수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대회는 잘들 보셨나요? 3라운드부터 굳건하게 1위자리를 지키던 디펜딩챔피언 유해란 선수가 결국에는 또 다시 연속으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올해로 6번째 열리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가칭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대회가 열리게되었습니다. KLPGA 정규투어대회는 아니기 때문에 어느정도 이벤트성매치로 보시면 편할듯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출전선수 또한 최종 26명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본래는 세계랭킹과 국내랭킹으로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에 출전선수를 가리지만, 이번에는 LPGA 가 제대로 열리지 못했기 떄문에.


JLPGA 선수또한 함께 동참을 하게되었습니다.




LPGA + JLPGA 해외연합 출전선수

본래 골프대회 포스팅을 하게되면, 우승상금이라던지 순위 스코어에 대한 애기를 더 많이 하게되는데요, 이번대회는 아무래도 출전선수에 대한 정보라던지 대회에서 준비한 이벤트에 좀더 관심을 가지게된듯 합니다.


아무튼, 해외연합이라구 일컫기도 하는 LPGA JLPGA 출전수 명단을 보면


박인비,이정은6,김효주,유소연,허미정,신지애,배선우,지은희,이민영,이미향,최나연,이보미,김하늘 선수가 되겠습니다.




KLPGA 출전선수 명단

삼다수 마스터스에서 우승을 차지한 유해란 선수와 현재 KLPGA 상금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박현경 선수또한 포함이 되었습니다.


이소영,박현경,임희정,이다연,김지영2,박민지,이소미,유해란,오지현,최혜진,김지현,김아림,최예림 선수입니다. 특히 최근 경기에서도 샷 감각이 좋은 박현경,유해란,오지현,최혜진 선수가 좋은 활약을 펼쳐줄듯 합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각 선수들에 커리어 정도를 보고파 하는 분들에게는 [ 바로가기 ] 이곳에 접속하시면 좀더 출전선수별 프로필을 확인하실수가 있으실겁니다.






대회 일정 


5일 연습경기

6일 프로암대회 선수 기자회견

7일 첫째날 포볼(fourball) 6게임

8일 둘째날 포섬(foursome) 6게임

9일 마지막날 12팀 1:1 홀 매치데이


순으로 진행되면, 우승상금은 우승팀에 7억원 준우승팀에 5억원이 지급됩니다. 그로인해서 총상금은 12억원이라는 정답이 나오게되내욤.


장소는 경주에 위치한 경주 블루원 다이너스 C.C 





작년만 하더라도 추운 날씨에 개최했지만, 이번만큼은 한 여름에 하기 때문에 대회진행이 긴 대회에서 어떤 변수가 있을지도 관건이지만, 일단은 경주쪽에 비소식이 전해진다면,


대회가 도중에 취소되버릴수도 있으니, 박인비 선수에게는 걱정 아닌 걱정이 많을듯 합니다.


또한 8월에는 KLPGA 정규투어가 단 1회만 있다는점이.. 여자프로골프를 좋아하는 1인으로써 많이 아쉬운 8월에 될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