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LPGA 중계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반응형


LPGA 중계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일단 공홈에서는 한국 국적 선수는 총 9명이 출전을 한다구 하는데요, 네이버골프쪽에서는 또 8명이라구 하니 뭐가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실제로 생중계가 시작되면 잘 안내해줄듯 합니다.


또한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쪽에서도 PGA 와 동일하게 LPGA 대회출전을 위해 입국한 선수들에 한해서는 자가격리 기간을 없앤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 자가격리 때문에, 영국오픈을 뛰고 미국으로 건너가서 자가격리를 할려구 했던 대다수에 한국선수들이 세번째로 미국에서 열리는 대회부터도 출전을 하지 않을까 예상되는바 입니다.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한국시간으로 금요일 밤부터 LPGA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대회가 진행되기 때문에, 생방송 시간또한 밤늦은 시간과 새벽까지 이어질 전망인데요,


제가 KLPGA만 생각해서 SBS 골프채널에서 생중계를 해주는지 알았으나.. 그게 아니더군요





금요일 밤 22:00 부터 JTBC 골프채널에서 LPGA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TV 시청은 JTBC 골프 채널을 이용해주시면 되시구요, 모바일 스마트폰 기기나 컴퓨터로 시청을 하고 싶다면.


다음 스포츠 미디어 혹은

네이버 골프 미디어 쪽을


이용해주시면 되시겠습니다. 어차피 두군데 모두 JTBC 골프 채널 LPGA 쪽에서 보내오는 영상을 공유해서 송출하는 거기 때문에 , 영상은 모두 동일하다고 보심될듯 합니다.



만약에 바로 LIVE 창이 뜨지 않는다면, 일정에 가셔서 LPGA 를 체크하셔서 봐야하실겁니다.





마라톤 클래식 까지는 아마도 이 멤버로 한국 선수들이 LPGA 를 출전을 하고, 영국 스코틀랜드에서 열리는 대회부터 한국에서 대회를 임하고 있는 고진영,유소연,박성현,김효주 등에 선수들도 출전을 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