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KLPGA 실시간 스코어 중계 순위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반응형


KLPGA 실시간 스코어 중계 순위 

제주 삼다수 마스터즈 




드디어 30일부터 제주에서 열리는 KLPGA 삼다수 마스터스에 첫라운드 시작입니다. 실시간스코어 및 중계 순위 소식을 안내해드리기전에,




다소 안타까운 소식이 KLPGA 에 들려왔습니다. 본래 8월에 열리기로 했던 한화클래식이 취소가되었습니다. 또 한대회도 거의 취소가 확정된듯 싶어요.


그로 인해서 KLPGA 정규투어는 8월에 단 한대회밖에 없는걸로 보입니다. 






다만 예정대로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대회에서는 박인비,고진영,유소연,김효주,최혜진,오지현,박결 선수등 세계랭킹 1위를 달리고 달렸던 선수들이 대거 출전을 하니깐, 위안을 삼아야 할듯 합니다.






대회측에서는 벌써부터, LPGA 을 출전을 하던 선수들이 대거 참여를 결정하면서 아주 홍보에 큰 효과를 얻은듯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수도권은 이번주 내내 비소식이 있지만, 제주에는 비소식이 없어서, 대회는 무사히 잘 치뤄질듯 합니다.





벌써부터 상금순위 1위 박성현 선수와 더불어서 많은 핫한 선수들이 제주도에 넘어간 상태죠, 드디어 목요일 아침7시부터 첫선수에 티샷으로 경기가 재개되구요,


컷오프는 4라운드 대회이기 때문에 금요일 오후4~5시쯤 되면 컷오프 통과자가 나올듯 합니다.




KLPGA 중계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SBS 골프


세인트포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이번대회는 전 라운드 모두 LIVE 생중계 예정이며,


1라운드 오전11시부터

2라운드 오전11시부터

3라운드 오전12시부터

4라운드 오전11시부터







SBS골프채널에서 생방송합니다. 모바일기기에서는 다음스포츠 네이버골프 모두다 동시생중계를 한다구 합니다.





KLPGA 실시간 스코어 순위 삼다수 마스터스


풀 리더보드는 KLPGA 공홈에서 순위를 확인하시는게 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통 오전 첫출발조가 11~12시면 1라운드 모든 홀을 마치기 때문에, 빠르게 순위가 업데이트 될듯 합니다.



제가 네이버링크를 다이렉트로 걸어드려도 스마트폰에서 바로 확인이 안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그럴때는 아쉽지만, 일정이나 골프 채널로 넘어가심을 권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