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LPGA 실시간스코어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한국출전선수

반응형

LPGA 실시간스코어 순위 ,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재개 한국출전선수


드디어 7월31일 한국시간으로 늦은 저녁에 드디어 오랜기간 기달려온 LPGA 가 재개를 합니다. 그 첫대회는 이번시즌 신설대회로써 바로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입니다.


사실 중간에 타국가 일정이 끼여있는 관계로 LPGA 에 출전이 가능한 한국선수들에 대거불참이 예상이 되었는데요, 역시나 아니나 다를까 대부분에 탑 랭커선수들인 일단은 국내 대회에 참가가 결정이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박인비 선수는 8월첫째주에 있을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대회까지 참가를 해야하니 당연히 미국으로 넘어가지 않았을거구요, 유소연 고진영 등 선수들 또한 굳이 자가격리를 해야되는 불가피한 일정이 있기 때문에, 


영국대회를 치루고 미국으로 넘어가는게 가장 최상에 시나리오 였을꺼라는 판단입니다.






사실상 한국국적에 선수로써 이번 LPGA 드라이브온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선수들은 본래 미국에서 계속 거주를 하고 있는 선수들로 구성이 되었을겁니다.


일단 알려진 선수들로는 랭킹 22위 양희영 57위 전인지 81위 신지은(제니신) 그외에도 다수에 선수들이 참여를 한다구 합니다.






일단 이번 재개하는 신설대회 드라이브온 챔피언십은 한국 랭커 선수들은 빠졌지만, 랭킹10위이내에 4명에 선수가 출전을 합니다.


2위 넬리코르다

4위 대니엘 강

8위 이민지 ( 호주 국적 )

9위 렉시 톰프슨 





오하이오주에서 있을 LPGA 드라이브온 챔피언십은 3일간 진행되며, 이 대회가 마무리되면 바로 마라톤클래식이 진행될겁니다. 그리고 영국으로 넘어가서 메이저대회 브리티시 오픈을 치루게되겠죠,





그리고 나서 이제 한국 선수들은 미국으로 가서 자가격리를 일단 해야하기 때문에, 미국에서 열리는 대회는 최소3개 대회는 참가를 하지 않을거란 예상입니다.





네이버골프쪽에서 제공된 정보에 의하면, 손유정 선수 강혜지 곽민서 박희영 양희영 전인지 전지원 제니신 이렇게 출전을 한다구 합니다. 그래도 나름 많은 한국 선수들이 LPGA 드라이브온 챔피언십에 출전을 한다구 하니,


LPGA 실시간스코어 순위에도 관심이 가지게 될듯 합니다. 물론 경기 진행이 한국시간으로 밤에 치뤄지고 다음날 새벽 혹은 아침에 끝나니, 생중계 방송을 보기가 쉽지는 않을거라구 봅니다.





일단 LPGA 한국 공식사이트에서 실시간스코어를 PGA 공홈처럼 바로 리더보드를 통해서 대회가 갱신됨에 따라서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이번에도 큰 불편없이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할듯 합니다.


또한 편리하게 대회가 마무리되면 순위별상금도 이렇게 우측에 표시되니 괜찮게 운영중이군요.



사실 아직도 LPGA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중계시간이라던지 우승상금 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아직도 포스팅한 내용들이 많습니다. 7월마지막주부터 다시 골프 대회들이 많아지니 기분 좋을듯 하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