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KPGA 오픈 with 솔라고CC 순위 실시간스코어 중계 정보

반응형

( 김민규 프로 군산오픈 준우승 ) 




KPGA 오픈 with 솔라고CC 

순위 실시간스코어 중계






여자골프에 빈자리를 드디어 내일 16일 목요일부터 KPGA 오픈 with 솔라고CC 가 대신합니다. 특히나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씀해드렸듯 한국골프는 현재 10대들에 무서운 돌풍으로 열기가 매우 뜨거운 가운데,


이전 대회 우승자인 김주형 선수도 있겠지만, 바로 준우승을한 김민규 선수도 엄청난 유망주에 속하는 10대라는 점이 있습니다. 물론 또 한쪽에서는 이러한 선수들이 나온 환경이 해외파라는 점이라는점도 공통적인 부분이긴 합니다,





변형 스테이블방식 스코어 산정방식을 채택한 이번 대회에서는 , 우리가 기존에 알고있는 실시간스코어 방식으로 순위를 확인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다소 혼란스러운 부분도 분명 있을듯 합니다.


물론 이런 부분은 그냥 KPGA 에서 제공하는 순위와 네이버골프에서 다음골프에서도 제공하는 순위만 보면 무덤덤하게 넘어갈 부분이기도 합니다만 말이죠.



알바트로스 8포인트

이글 5포인트

버디 2포인트

파 0포인트

보기 -1포인트

더블보기 이상 -3포인트



기존에 -3,-2,-1,0,+1,+2 방식과는 조금 다른 구성이라서 조금 헷갈린 부분이 분명 많을듯 합니다.





KPGA 오픈 with 솔라고CC 생방송 중계 시간은 JTBC GOLF 채널에서 주관하며


1라운드 목요일 11:00 ~ 16:00

2라운드 금요일 11:00 ~ 16:00

3라운드 토요일 11:00 ~ 16:00

4라운드 일요일 11:00 ~ 16:00


지금 기상청에서 주말 일요일부터 전국에 비소식이 있으니.. 이또한 과연 최종라운드까지 진행될지가 관건이긴하겠내요, 제 생각에는 3라운드까지 최대한 1위를 하고 있어야.. 우승확률이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물론 3라운드 기록상 공동선두면.. 연장전을 치루긴하겠죠





많은분들이 다이렉트 링크를 좋아하시는듯해서 네이버/다음 쪽 보다는 공홈이 훨씬 더 바로 보기에는 편할듯 해서 바로 알려드리는걸로 했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는 포털사이트는 다이렉트 접속이 쉽지 않은 부분이 있더군요.




네이버골프 메뉴로 넘어가면, 골프대회가 진행중인 상태라면, 실시간스코어 리더보드와 중계 방송을 동시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스팅을 쓰는 시점이 아무래도 대회 시작전이라서 바로 정보가 나오지 않더군요.






혹시라도 다이렉트로 위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면, 상단메뉴에서 [ 골프 ] 를 찾아서 접속을 하셔야 하는 방식일겁니다. 저두 사실 컴퓨터로만 접속해서 몰랐는데요, 스마트폰 환경에서는 다소 바로 접속하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1라운드 목요일 생방송 중계 시간은 오전 11시부터이지만, 실제로 티샷을 시작하는 출발조에 출발시간은 목요일 오전 06:50부터 시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시간스코어로 미리 순위를 확인하는 방법밖에는 정보를 알수 있는 방법이 없으십니다.





10대에 돌풍이 한창인 KPGA 과연 또 보름가까운 휴식기를 남겨두기 전 마지막 대회에서 누가 화제에 인물이 될지 , 7월16일 목요일부터 4일간에 대결이 시작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