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KPGA 오픈 with 솔라고CC 우승상금 주목할점

반응형

( 출처 :: KPGA )




KPGA 오픈 솔라고 CC 우승상금




벌써 KPGA 가 재개한후에 세번째 대회가 진행됩니다. 또한 이대회이후로 한동안 남자골프도 휴식기를 가지게되죠, 또한 이전 대회에서 10대에 돌풍을 일으킨 두선수가 있었죠, 더군다나 최연소 우승 타이틀까지 거머쥔 김주형 선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니다.






첫대회부터 10대에 돌풍을 일으킨 김주형선수는 기여코, 두번째 대회에서 최연소 우승 타이틀을 거머쥐면서 앞으로에 행보가 관심을 받고 있지요,


거기에 더군다나 2대회 연속 홀인원을 기록하는 선수도 생기면서, 이제 휴식기에 돌입한 여자골프대회에 빈 자리를 이번주에는 KPGA 오픈 with 솔라고CC 오픈이 채워줄듯 합니다.





이번대회는 2020년도 KPGA 신규대회로써 충청남도 솔라고CC 에서 열리게됩니다. 다만 7월달도 여전히 장마전선에 영향으로 날씨에 영향이 꽤나 있을듯 합니다.





이번대회또한, 최초로 기존에 스트로크플레이 방식이 아닌 , 변형 스테이블포드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이부분에 대한건 다음 포스팅때 좀더 자세히 남겨드리도록 하구요,


보통은 4라운드 72홀에 스코어만으로 채택하는 방식인데요, 스테이블포드 방식은 알바트로스 이글 버디 파 보기 더블보기 등에 대한 점수가 따로 부여됩니다.


아마도 조금은 생소한 부분이기 때문에 . 이번포스팅에서는 언급을 하지 않겠습니다.





KPGA 오픈 with 솔라고CC 는 구자철회장이 사비를 털어서 만든 대회이기도 하면서, 신규대회이다보니 이전대회 우승자도 없거니와 제대로된 정보가 많지 않습니다.



다만 KPGA 오픈 with 솔라고CC 우승상금과 총상금은 이미 5억원이라구 나왔기 때문에, 이전대회인 군산오픈과 동일한 상금분배표를 보여줄듯 합니다.





군산오픈에서 최연소 우승자 타이틀을 거머쥔 김주형 선수가 우승상금으로 1억원에서 조금더 받았군요? 약간 계산법이 희안하군요, 준우승을 차지한 김민규2018 이또한 10대선수죠, 2위상금으로 대략 5천만원을 지급되었습니다.





12위부터는 상금지급액이 천만원이하로 뚝 떨어지면서, 역시나 탑10안에는 들어줘야 어느정도 좋은 상금대를 받을수가 있겠습니다.






대회가 진행된후에 이정보는 업데이트가 됩니다. 접속하시면 대회기록을 누르시면, 상금/포인트분배표를 눌러서 대회가 마무리되면 순위별상금과 우승상금을 정확히 알아보시면 되시겠습니다.


이번주에는 KLPGA 대회가 이제 없기 때문에, KPGA 로 마음을 달래면 되실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