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KLPGA 실시간 스코어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 순위

반응형


KLPGA 실시간스코어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 순위 

대회 중계소식




날씨가 오락가락 하고 있는 와중에, 화요일부터 재개 최초로 KLPGA 에서 프로암대회는 열고 있다구는 하는데, 이게 정보가 거의 없어서 어떠한 이슈거리가 있는지 알수가 없는 부분이 많이 아쉽습니다.




물론 이번대회에서도 이전 포스팅에서도 애기했듯 안소현,유현주 선수와 더불어서 박결,오지현 선수도 일단 출전명단에는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대회측에서는 현재까지 가장 스코어가 좋은 선수들에 대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김효주 선수와 이소영 선수인데요. 최근 대회 기록을 보면 당연히 김효주 선수가 압도적이라구 볼수가 있습니다.




물론 꾸준한 스코어로 성적은 좋지만, 5월이후 현재까지 KLPGA 대회에서도 2승을 차지한 선수가 없을만큼 매대회마다 변수가 많이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제는 어느정도 선수들에 흐름을 파악하고 2승을 할만한 선수가 나오지 않을까도 예상되는데요,





2020 KLPGA 평균타수


1위 김효주

2위 이소영

3위 박민지 - 오힝

4위 오지현 

5위 최혜진


오지현,박민지 선수는 평균적으로 스코어가 좋은편이지만, 아직까지 우승기록이 없어서 2020 KLPGA 에서 언제든 우승을 넘볼만한 선수축에 들어갈듯 합니다.





평균버디 부분에서도 김효주 선수는 1순위입니다.


1위 - 김효주

2위 - 이정은6

3위 - 박민지

4위 - 오지현

5위 - 최혜진


역시 이 부분에서도 김효주,최혜진,오지현,박민지 선수가 들어갈만큼 매대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에 기본적인 정보를 본다면,


중계채널 SBS GOLF 


1라운드 금요일 오전 11시~오후5시

2라운드 토요일 오전 11시~오후5시

3라운드 일요일 오전 11시~오후4시


부산 기장에 위치한 스톤게이트CC 에서 열립니다. 






KLPGA 실시간스코어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 순위



현재 화요일기준으로 시스템이 오픈되지 않아서 링크를 걸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어차피 대회가 시작되면 제가 수정을 할테니 바로 접속해서 보시면되실겁니다.



다른대회 KLPGA 실시간스코어를 보고싶다면, 투어일정에서 대회를 고르신후에 해당 대회 리더보드 판을 눌러서 보심됩니다.






동일하게 제공하지만, 아무래도 공식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데이터가 좀더 빠르게 반응하지 않을까 싶어서, 일단은 후자쪽에 녹색창 골프미디어 채널을 올려드렸습니다.





여담으로 최근에 KLPGA 홍보모델분들에 사진을 업로드 했었는데요, 이래서 KLPGA 가 사랑을 받는듯 합니다. 열심히 활동하는 박결 선수도 이런 모습을 보니 아름다우십니다.





또한 박현경 선수와 최혜진 선수또한 홍보모델로 발탁되었답니다. 그외에도 있지만, 해당포스팅에과 어울리지 않아서 여기까지만 줄이겠습니다.


본대회가 7월10일 금요일부터 이미 , 그때 또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아참 이번년도 신규대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