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맥콜 용평리조트오픈 우승상금 순위별상금

반응형


맥콜 용평리조트 오픈 우승상금 및

순위별상금 안내




KLPGA 와 KPGA 두대회모두 현재 예상을 벗어나는 선수들이 우승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KPGA는 이미 컷오프가 나왔을테구요, 금요일에 1라운드 시작한 KLPGA 는 아직 1라운드만 진행된 상태입니다.




어떻게 된게 제가 선두권에 들것 같다 싶으면,, 다들 이렇게 성적이 좋지 못한지.. 현재 맥콜 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 golf 1라운드 공동 선선두는 유해란 선수와 21년생 노승희 선수입니다.


만약에 노승희 선수가 우승을 한다면 박현경 선수 이후로 또 한번 2020 KLPGA 에서 약간에 쇼킹한 대회로 남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아직 1라운드 이지만, 기대를 모았던 최혜진 선수는 조금은 부진한 면을 보이고 있는듯 하구요, 박현경 선수도 마찬가지입니다. 유현주 선수는 아직은... 모르겠습니다.





일단 1라운드상에서는 6언더파를 친 선수들이 선두그룹에 속해있구요, 대략적인 컷오프 예상에도 스코어가 그리 높지 않아서, 이번 대회가 그리 수월한 코스는 아닌걸로 판단됩니다.


이러면 컷오프가 이글이나 1언더파에서 커트라인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됩니다.





맥콜-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 golf 총상금은 6억원이구요 , 우승상금은 자연스럽게 1억2천만원이 됩니다. 그리고 주목할만한 부분은 다음에 열리는 대회인데요,


다만 변수는 날씨인듯해요. 제가 거주한 수도권쪽은 다음주내내 비소식이 있어서 과연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이 제대로 개최할지가 의문입니다.. 더군다나 신규대회입니다..



단 3일만 열리는 대회에 총상금이 무려10억원 우승상금이 2억원임으로.. 아마도 스타들이 거의 총출동 하지 않을까 싶은데, 날씨로 인해서 대회가 살짝 연기되서 열릴 가능성도 있어보입니다.





맥콜 용평리조트 오픈 우승상금 및 순위별상금


KLPGA 재개 초반에 제가 상금요율을 한번 올린듯 한데요, 우승상금은 총상금에 20% 에 해당되는 금액이며, 순위별상금 또한 요율에 따라서 정해지기 때문에,


총상금이 나오면 상금분배표는 사실 정해진 룰에 따라서 지급되게 됩니다.





이번대회는 총60위까지 지급을 하구요, 대략적으로 컷오프가 60~65명 선에서 통과자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그리고 대회가 끝나고 나서 최종순위별 지급되는 상금 리스트는 네이버골프쪽에서 확인이 편리합니다.






대회가 현재 진행중이기에, 아직 순위별 상금은 나오지 않은 상태이구요, 아래에 이미지는 한경레이디스컵 2020 대회가 끝나고 네이버골프쪽에서 순위별 상금 리스트를 정리해놓은 화면입니다.



일요일 수도권은 오후부터 날씨가 흐려진다구 하니, 맥콜 용평리조트오픈 대회는 마무리는 잘될듯 합니다. 다음 신규대회가 잘열릴지 .. 후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