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아라미르 부산경남오픈 순위 KPGA 실시간스코어

반응형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순위 및 실시간스코어 KPGA




본래 대회 하루 전날에는 연습을 할수 있는 날로 정하는데요, 일단 KPGA 쪽 정보에 따르면 포토콜을 가진걸로 보입니다. 아무래도 개막전이다보니 이런저런 관심이 많이 쏠리는듯 합니다.




사실 지금이 장마시즌이라서 날씨에 대한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2020 KPGA 시즌 개막전이 정상적으로 4라운드까지 마무리되는게 가장 중요한 요소일듯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부산에 비소식은 없었는데요, 다만 일요일 오후부터 비소식이 60% 라구 하니깐. 왠만하면 일요일에 좀더 빠르게 진행이 되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일요일 에도 JTBC골프채널에서 생중계 시간은 동일하게 오전11시부터 시작이라구 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막전답게 유튜브 영어해설로도 생중계를 해줄 예정이라구 하내요






대회 하루전날인 수용리 아라미르CC 부산 13홀에서 티샷으로 포토콜을 진행중인 사진이 KPGA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안내되고 있습니다. 사실 이런 개막전에서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선수가 우승을 하곤 하죠,


KLPGA 에서 재개된 대회에서 박현경 선수가 깜짝 우승을 한것과 비슷하다고 보이는군요, 다만 너무 오랜기간 셨기 때문에 선수들이 좋은 컨디션으로 임할지는 목요일이 되면 알수 있을듯 합니다.





특히 이번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은 156명이라는 출전자가 많은만큼, 순위 및 실시간스코어를 보기가 상당히 힘들지 않을까도 싶내요. 물론 순위로만 1위부터 본다면 쉽긴 하죠.



아무튼 이번 아라미르CC 대회에서 난코스라구 볼수 있는 11홀 13홀 17홀을 잘 극복해야 선두권에 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특히 17홀에서는 보기를 기록한 스코어가 96회나 다다르고 더블보기는 12회에 이릅니다.





KPGA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부산경남오픈 순위 및 실시간스코어 리더보드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다만 제가 스마트폰으로 이 화면을 보지 못해서 화면구성이 네이버 만큼 좋은지는 아직 확인을 못했습니다.





일단 큰 변수가 생기지 않는한, 스마트폰에서 생중계 시청및 스코어에 대한 정보또한 녹색창 포널에서도 확인이 가능할듯 합니다. 그래서 두가지 링크를 업로드 해드립니다.



요즘 계속 KLPGA 소식만 전해드려서 그런지.. KPGA 정보를 올리는것에 조금은 어색함이 있습니다. 경기가 진행되면 컷오프에 대한 소식도 전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