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트래블러스 PGA 실시간스코어 우승상금 네이버골프/공홈

반응형


트래블러스 챔피언십 

PGA 실시간스코어 우승상금

네이버골프 / 공식홈페이지




사실 시간대도 그렇고 오히려 한국쪽에서는 골프 인기가 남자대회쪽보다 여자쪽 대회가 오히려 인기가 더욱 많습니다. 어쩌면 당연한결과일지도 모릅니다.



아무리 대회 상금규모가 크더라도 결국에 한국선수들에 활약이 없다면.. 굳이 한국 팬분들에 보는 층이 줄어들기 마련이죠.




제가 포스팅을 쓰는 토요일 밤 시간에는 PGA 트래블러스 챔피언십 3라운드가 한창 진행되고 있을겁니다. 메인포스터에 있는 바로 노승열 선수가 탑5위권안에 현재 진입이 되어있는 상태로서


아주 우승경쟁에 앞서 있지요, 다만 PGA 상황이 좋지 못합니다. 대회도중에 확진자가 나왔으며 캐디 중에서도 나왔고, 또한 선수 가족중에서도 나왔습니다.


더군다나 RBC 헤리티지 우승자 가족이 나오면서.. 불참하는 선수들이 늘고 있다는게 걱정스러운 부분입니다.





그와중에 타이거우즈에 영원한 라이벌로도 유명한 50세에 필미켈슨 선수가 현재 1위를 하고 있다는점이 참 재미난 골프세계인듯 합니다.. 어쩌면 스포츠에서 이렇게 오랫동안 활동할수 있는 분야가 또 있나 싶기도 합니다.





트래블러스 PGA 실시간스코어 순위


네이버골프쪽에서도 역시나 열심히 생중계를 비롯해서 순위 실시간스코어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다만 약간 업데이트가 시간차가 있었습니다.


물론 단 몇분 차이 일지 모르겠습니다만, 한타 한타 빠르게 업데이트 되는게 골프세계인점을 감안하면 약간 아쉬운 부분인듯 합니다.





트래블러스 PGA 우승상금 순위별상금


역시나 마찬가지로 대회가 마무리되면 바로 이렇게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굳이 공식홈페이지 PGA 투어를 가지 않으셔도 확인이 되는 부분이구요.



혹시라도 빠른 정보를 알고 싶다면 PGA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방법또한 있습니다.





PGA 공식홈페이지 제공 실시간스코어 순위 트래블러스


이 포스팅을 쓸때쯤에 노승열 선수에 정보가 없었는데요, 이미 공홈에서는 정보가 있더군요 3라운드 2언더파를 추가하면서 순위가 좀더 올라가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다만 한국과 다르게 상금분배표는 따로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은 굳이 네이버골프 쪽을 이용하는 편이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혹시라도 빠른 정보를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모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이 보기에 편하신곳에서 정보를 확인해주심되시겠습니다. 다만 PGA 투어가 정상적으로 과연 앞으로도 이렇게 대회가 열릴지가 .. 7월말에는 LPGA 투어도 관중허용해서 경기가 진행된다구 하는데..


지금 상황을 봐서는 다시 무관중으로 해야 되지 않을까 조심스런 걱정을 해봅니다. 아무튼 트래블러스 챔피언십 한국 선수들에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아직까진 노승열 선수가 가장 컨디션이 좋아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