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한경레이디스컵 우승상금 순위별상금분배표 2020

반응형



BC카드 한경레이디스컵 우승상금 

순위별상금분배표 2020






궂은 날씨 탓에 역시나 1라운드부터 3시간이 지연되어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결국에는 첫날 마지막 홀까지 치루지 못한 선수들이 은근히 많아진 가운데 이제 2라운드를 준비하여야 겠습니다.


( 안소현 프로골퍼 인스타그램 사진제공 )


제가 메인포스터에 안소현선수를 올리곤 물론 현재 1라운드 상황에서 1위를 달리고 있지 않지만, 이전 몇몇대회에서 아쉬운 성적을 보여주던 선수가 현재 4언더파로 준수하게 2라운드를 준비중입니다.


그리고 제 예상대로 .. 김효주 선수가 선두권에 자리를 잡구 있습니다. 솔직히 오지현 최혜진 선수또한 출전했으면 같이 1라운드를 치루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현재 포천힐스CC 에서 치뤄지는 BC카드 한경레이디스컵 2020 은 금/토/일요일 날씨에 변수탓에 2라운드또한 약간 지연되서 시작할지도 모를듯 합니다. 


다만 다행인점은 토요일 일요일이 비소식이 없기 때문에 2라운드까지 약간에 지연이 되어서 컷오프 가 마무리 되지 않더라도. 어느정도 시간을 벌어줄수 있을듯 합니다.





BC카드 - 한경레이디스컵 2020 1라운드 순위


모든 홀을 마친 1라운드 선두는 김효주 선수

지한솔,김지영2 선수가 바로 턱밑 2위이며 1언더파 차이인데요, 더군다나 3홀을 덜 치뤘기 때문에,, 불안한 1위를 유지중인 김효주선수입니다.


그리고 박현경 선수또한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면서 T8 공동 8위에 올라와있는 안소현 선수.. 화이팅입니다. 흥행을 이끄는 선수가 성적까지 좋다면 더욱 시너지 효과가 나는건 당연할겁니다.





이번대회는 물론 예측이지만 , 2언더파 정도는 쳐야 컷오프 통과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되는바입니다. 그래도 궃은 날씨에도 선수들이 좋은 스코어를 보여주고 있다는점이.. 난코스까진 아닌가 봅니다.





BC카드 - 한경레이디스컵 우승상금 순위별상금분배표


모바일 화면에서는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 가운데 두손가락을 대시고 대각으로 벌리시면서 확대해서 보시면되십니다


총상금 7억원 규모이구요, 홀인원 이런 특별상은 없습니다.


1위상금 우승자 1억4천만원

2위상금 준우승 8050만원 특이하게도 50만원..

3위상금 5600만원


그외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한번 정확한 상금분배표에 따라서 같은 등수에 해당되는 선수들에 지급 상황도 한번 포스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좋아라하는 오지현 선수가.. 컨디션이 좋아보였는데.. 이번대회에서 선두권에는 보이지가 않내요 . 박결선수는 보이는듯 하구요. 유현주 선수는 1라운드 4오버파로 .. 컷오프가 상당히 힘들어 보이는 1라운드 스코어로 마쳤습니다.





그리고 메인포스터에도 언급해드렸듯 안소현 선수에 2라운드 활약도 기대해봅니다. 다음포스팅은 컷오프 에 대한 정보로 금요일 밤에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