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BC카드 한경레이디스컵 실시간스코어 순위 리더보드 체크

반응형


BC카드 한경레이디스컵 2020 실시간스코어

순위 리더보드




공식연습일이 취소되었다구 해서 전 날씨때문인줄 알았더니, 코로나 양성반응이 나온 내장객 때문에 일단 취소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들었습니다. 



그리고 이전 포스팅에서도 언급해드리기도했는데요, 계속된 비가 포천도 이어지기 때문에 제가 보기엔,, 목요일에 아침7시에 과연 대회가 시작할수 있는지는..




아무튼, 이전 포스팅에서 대략적인 이번 BC카드 한경레이디스컵 2020에 대한 프리뷰는 했기 때문에, 간단하게 실시간스코어 순위 리더보드에 대한 확인방법 2가지를 알려드리는걸로 이번 포스팅은 간략할게 할까 합니다.






그나저나 한국여자골프 공식 KLPGA 에서는 이렇게.. 재미난 포토까지 벌써 찍어서 올려놓았습니다. 출전하는 선수들이 마스크를 쓰고서 BC카드 한경레이디스컵에 후원사인 한국경제신문과 BC카드 홍보 푯말을 들고 사진을 찍었내요 





현재까지 KLPGA 순위를 본다면, 최혜진,이소영,김효주,임희정 이렇게 4인방이 가장 시즌 현재까지는 매 대회 컨디션과 성적이 좋은 편이구요, 오지현선수도 평균타수면에서 탑5안에 들면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챔피언십 우승자로써 깜짝 스타로 올라온 박현경 선수는.. 첫 대회이후 물론 컷오프는 통과하고 있지만, 아쉬운 면이 아직은 보이는듯 합니다.






전 본래 사실 이런 포스팅을 할떄는 많은 분들이 컴퓨터 화면이 나온 모바일(스마트폰)으로 주로 이용하기 때문에, 늘 네이버골프쪽을 먼저 알려드렸는데요,


이전 한국여자오픈에서 네이버에 배신으로 인해서 .. KLPGA 공홈 리더보드를 먼저 알려드립니다.






이번에는 배신하지 말아주세요.. 녹색창씨.. 사실 화면에 구성형태만 다르지, 스코어 보는 방식은 동일합니다. 어찌되었건 네이버또한 KLPGA 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토대로 업데이트 하기 때문이죠.





대상포인트 1위인 최혜진 선수 결장 고진영선수 결장 유소연 선수또한 출전을 하지 않습니다. 아무튼 목요일에 비가 오질 않길 바라는건 너무 큰 욕심일까요.. 이번대회 쉽지 않아보이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