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BC카드 한경레이디스컵 3라운드 컷오프 통과 선수 조편성 순위

반응형


BC카드 한경레이디스컵 3라운드 순위

컷오프 통과선수 조편성




이번대회는 물론 선두권에 있는 선수들도 이슈겠지만, 아무래도 최고에 2라운드까지 결과를 보인 안소현 선수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저또한 사실 최근 계속된 대회에서 이슈는 많이 되었지만,



컷오프 통과를 쉽게 하지 못한 흥행력 있는 선수들에 성적이 아쉬웠는데요 그걸 안소현 선수가.. 최고 성적으로 통과를 했내요.




일단 포천 날씨가 다행스럽게도 금요일에는 비소식이 없어서 모든 홀을 마쳤으며, 컷오프또한 정해졌습니다. 아쉽게도 유현주 선수는 이번에도 오버파를 기록하며.. 탈락을 한듯 보입니다.






본래 전체 조편성을 보여드릴까도 했는데요, 어차피 3라운드 출발전 순위를 토대로 본다면 확인이 가능합 부분이기에 이 부분은 생략을 했습니다.


그리고 3라운드부터는 기존에 조편성과 다르게 순위로 짤라서 진행을 합니다. 선두권은 한조로 뭉쳐서 출발을 한다고 보심되십니다.





한경레이디스컵 3라운드 컷오프 통과자 순위


보통 2라운드까지 탑10안에 들어가 있어야, 최종 라운드에서도 우승권에 들어갈 확률이 높다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는듯 합니다. 특히나 3라운드 부터는 더욱 필드 상태가 좋지 못해지는 면도 있는듯 합니다.


1위조 출발시간은 오전 11:50 이구요, 생중계방송은 12시부터일겁니다.




이소미 10언더파

지한솔 9언더파

김효주 9언더파

박채윤,안나린,이소영,김지영2 8언더파


어디어디 숨었나 안소현 선수는





안소현 선수 6언더파 

오지현 선수 5언더파


박현경 선수가 초반에는 좋았는데 여기까지 순위상에서 보이지가 않는군요.





4언더파에 박현경 선수가 있군요. 2라운드에서 1오버파를 기록을 했군요, 어쩐지 1라운드에서 좋은 스코어를 보여줬는데요.. 2라운드가 다소 아쉬움이 많이 남을듯 합니다.




BC카드 한경레이디스컴 2020 컷오프는 1언더파에서 갈렸구요, 총 62명에 선수가 컷오프를 통과를 했습니다. 일단 컷오프를 통과하면 어찌되었건 상금분배표에 따라서 상금은 지급받게됩니다.


물론 아마추어 추천선수는 컷오프를 통과하더라도 상금은 지급받지 못합니다.





1라운드에서도 3언더파

2라운드에서도 3언더파


흥행과 성적 두마리 토끼를 일단 잡은 안소현 선수가 3라운드 4라운드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가질듯 합니다. 또한 1위선수와 현재 4언더파 차이이기 때문에 토요일에 타수만 줄인다면 선두권도 넘볼수 있을듯 합니다.


근데 현재 문제는 토요일 포천 날씨가 비가 있기에.. 3라운드가 제대로 치뤄질지는 .. 두고봐야 할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