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BC카드 한경레이디스컵 2020 중계 방송시간 및 출발시간 조편성

반응형


BC카드 한경레이디스컵 2020

중계 및 출발시간 조편성 방송시간




수요일에 많이더 오던 비가 포스팅을 쓰기 1~2시간전부터 조금 그친 수도권입니다. 목요일에 1라운드를 시작하는데요, 



이번 대회가 열리는 포천힐스CC 에서도 비소식이 있어서 대회가 무사히 치뤄질까 걱정이 됩니다.




또한 내장객 분이 양성 반응을 보이면서 밀접접촉자로 분류된 캐디 까지 검사를 했다구 합니다. 다행히도 음성 판정이 나서 일단 이번 BC카드 한경레이디스컵은 예정대로 열린다고는 합니다만.


불안한감이 없지 않은것도 사실입니다. 물론 대회가 열리는 와중에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은게 천만다행이기도 하구요.





BC카드 한경레이디스컵 1라운드 출발시간


오전 07:00 부터 1조에 속해있는 이재윤,김현지3,마다솜(아마추어) 조가 시작을 합니다. 물론 엇갈려서 다른 조도 출발을 하기 때문에 , 6명에 선수가 일단은 첫 출발시간에 티샷을 칠듯 합니다.





제일 마지막 시간대에 출발하는 조픈 13:20분에 나희원.이효린,임은빈 선수들이 될듯 합니다. 오후에서야 되니깐 오전에는 다소 긴장이 된채로 기달려야 할듯 합니다.





BC카드 한경레이디컵 역대 우승자


이전 대회에서도 부터 컨디션이 좋아보이던 오지현 선수가 16/17시즌 연속 우승자에 속하는군요. 그리고 역시 이번시즌도 현재까진 페이스가 나쁘지 않은 최혜진 선수도 보입니다.





사실 이전대회인 한국여자오픈에서 김효주 선수가 가장 컨디션이 좋아보였습니다. 오지현 선수는 4라운드에서 조금은 실망스러운 결과를 얻었구요. 유소연 선수가 우승은 하긴했지만, 라운드마다 매번 좋은 컨디션은 아니였다는 저에 판단입니다.






다만 이번대회에 출전자 명단을 보아하니, 우승권에 들만하면서 최근 2~3개 대회에서 가장 컨디션은 좋은 선수로만 본다면 오지현 선수와 김효주 선수가 이번 한경레이디스컵 2020 에서 우승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됩니다


다만.. 날씨 라는 문제가 가장 큰 변수겠죠, 또한 장마철이라구 하니깐 .. 대회가 중간에 취소되지는 않을까 노심초사 중입니다.





BC카드 한결레이디스컵 중계 방송시간 SBS GOLF


1라운드 목요일 12:00 ~ 17:00

2라운드 금요일 12:00 ~ 17:00

3라운드 토요일 12:00 ~ 17:00

4라운드 일요일 11:00 ~ 16:00


보통 3라운드 토요일 경기를 오전11시부터 생중계를 하는데요, 이번대회는 조금 시간표가 특이하군요. 물론 일요일은 늘 그렇듯 오전 11시부터 생중계 예정입니다.


TV방송채널 시청을 원한신다면 역시나 SBS GOLF 입니다.





이제 장마철이여서 앞으로 있을 3개에 대회가 무사히 치룰수 있을지.. 관건이긴하내요 , 3개대회가 치뤄지고 보름간 휴식기를 가지는 KLPGA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