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중계 실시간스코어 이모조모

반응형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이모조모

중계 실시간스코어




드디어 내일 이군요, 이번에는 특별히 대회가 대회인지라 골프전문채널 뿐만 아니라 SBS 단일채널에서도 생중계를 할 예정이며, 해외 골프 팬분들을 위해서 영어해설 유튜브 채널도 오픈한다구 하는군요.




34회를 맞는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서는 특히나 우승상금에서 상금뿐만 아니라, 카니발 차량도 지급한다구 하니..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다시 재개한 PGA 찰스슈왑챌린지에서는 작년 우승자 케빈나 선수는 부상으로 받은 차량 이름이 기억이 나질 않네요 갑자기 아무튼 그 차를 함께 오랜기간 같이한 캐디 에게 주기도 했습니다.





KLPGA 공식홈페이지 말고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공식홈페이지에서 이벤트와 더불어 좀더 자세한 대회 소식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일단 역대 우승자부터 소개해 드린다면.


2012년 이미림 선수

2013년 전인지 선수

2014년 김효주 선수

2015년 박성현 선수


현재도 아주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선수들이 보입니다. 특히 제가 일단 아는 선수는 김효주 선수와 박성현 선수가 눈에 띄네요





2016년 안시현 선수

2017년 김지현 선수

2018년 오지현 선수

2019년 이다연 선수


사실 오지현 선수가 미모에 비해서 성적이 이리 좋은 선수였는지 몰랐습니다. 사실 최근에 KLPGA 여자프로골프 계에 워낙에 성적보다 미모때문에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선수들이 늘어나서 이런 부분이 많이 숨겨진듯 합니다.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생중계 시간


SBS 공식채널에서도 해주긴 하지만, 잠깐이기에 굳이 보실 필요까진 없을듯하고, SBS골프 유튜브 영어중계또한 영어해설을 보고싶으시다면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을 하셔도 좋겠습니다.



SBS GOLF 생방송 시간


1라운드 10:00 ~ 19:00 ( 9시간가량 )

2라운드 10:00 ~ 19:00 ( 9시간가량 )

3라운드 11:00 ~ 17:00 ( 최소 6시간 종료시까지 )

4라운드 11:00 ~ 17:00 ( 최소 6시간 시상식까지 )


확실히 대회가 명성있다보니, 생중계 시간또한 일반적인 KLPGA 정규투어 대회보다 길게해주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대회상금


이전 포스팅에 이미 한번 말씀드렸지만, 우승상금은 2억5천만원이며, 신형카니발또한 부상으로 지급된다구 합니다. 다만 순위별 상금이 미궁속에 있는데요.


대회측에서는 일단 컷오프 2라운드가 끝나고 나면 그때서야 발표를 한다구 하니.. 순위가 상당히 매순간 중요하게 여겨질듯 합니다.





TV 방송은 SBS 골프채널을 이용하시면되시구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없이 보고싶으시다면, 네이버골프 [ 위 빨간 글 ] 으로 이동하셔서 확인해주시면됩니다.


특히 실시간스코어 가 이번대회에서는 각 라운드마다 베스트 스코어에 따라서 부상이 있으며 특정 홀에 홀인원을 하면 거기에 따른 특별상도 지급된다구 합니다.




아마 생방송으로 생중계 되는 내내 많은 골프팬분들이 타 대회보다 더 재미나게 시청하지 않을까 싶어요, 또한 그와 별개로 대회측에서도 이벤트를 준비했다구 합니다.





우승자를 맞추신분은 40명추첨 우승자 사인대회기념모자

우승자와 함께 스코어까지 맞춘분은 해비치호텔 1박 숙박권 물론 모자도 10명을 추첨해서 드린다구 합니다.


해당 이벤트 링크 


KLPGA 공홈이 아니라,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대회에 주목할 선수들을 잠시 살펴보는걸로 포스팅을 이어갈까 합니다.





역시 롤랙스 세계랭킹 기준으로 이렇게 출전자중에 주목할 여자프로골퍼 선수분들을 올려주셨습니다.


고진영 선수 랭킹1위 2019년 LPGA 3관왕

김세영 선수 랭킹6쉬 2019년 LPGA 3관왕


와우 김세영 선수도 대단하군요.. 몰랐던 사실을 이 기회에 알게되는듯 합니다.





이정은6 선수 랭킹 10위 LPGA 우승 1회

김효주 선수 랭킹 13위 2020시즌 롯데칸타타 대회 우승자

유소연 선수 랭킹 18위 작년과 올해 아직 우승 기록이 없군요





임희정 선수 랭킹 24위 2019년 KLPGA 우승 3회

최혜진 선수 랭킹 27위 2019년 KLPGA 우승 5회 대박

이다연 선수 랭킹 30위 2019년 기아자동차 제33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우승자





장하나 선수 랭킹 31위 2019년 LPGA 1회 우승

조아연 선수 랭킹 32위 2019년 KLPGA 2회 우승 신인상


아쉽게도 이번대회에서는 박성현 선수는 출전을 하지 않는다구 소식을 이전포스팅에서 전해드린바 있습니다. 이것으로 기아자동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중계 그리고 실시간스코어 순위 에 대한 프리뷰였습니다.


컷오프되는 토요일밤에 좀더 재미난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