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S OIL 에스오일 챔피언십 3라운드 컷오프 통과자 순위

반응형


발빠른 소식 S-OIL 에스오일 챔피언십 골프

3라운드 컷오프 통과자 순위




일단 토요일 밤8시 현재 경기가 지연이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현재 열리고 있는 제주도에서 폭우 가 솟아져서 토요일 오전 경기가 미뤄져서 열렸기 때문입니다.


그로인해서 1라운드 선두였던 최혜진 선수는 오후5시가 되서야 2라운드 진행을 시작을 했고, 일몰예정시간은 오후7시50분까지만 진행한후 일요일로 연기가 되었습니다.




이제 여기에서 포인트가 있을겁니다. 일요일에 제주도에도 비 소식이 있습니다. 만약에 2라운드 연기되었던 경기가 일요일에 제대로 진행되지 못한다면,


에스오일 챔피언십 골프대회는 취소처리가 될수가 있습니다. 3라운드 경기이기 떄문에 2라운드최총 36홀까지 진행되지 못하면 경기는 자동취소가 된다고 합니다.


아무튼 현재까지 상황을 토대로 에스오일 챔피언십 컷오프 예상컷 순위 를 보겠습니다.




사실 3언더파 이상에 스코어로 2라운드마쳤다면, 컷오프는 통과할것이고. 그 이하라면 대회가 그대로 진행된다면 컷오프 탈락일겁니다.


1위 김지영2 : 2라운드 경기종료

2위 김민서5 , 최혜진 ( 현재진행형 - 일요일 추가 진행 )

3위 박현경 , 김해림 , 장은수 , 이기쁨 ( 현재진행형 - 일요일 추가 진행 )


위에서도 말씀드렸듯 최헤진 선수와 이기쁨 선수등은 오후 늦게 2라운드를 시작하는 조편성이였기에 토요일에 모든 홀을 마치지 못했습니다.





메인 이미지에 박결선수도 6언더파로 순이상 25위에 올라왔지만 현재 10홀까지 치룬상태입니다. 물론 이 10홀이 앞홀을 다 진행했는지 확인을 해봐야 아는 부분이기에,



이 부분 실시간스코어를 알고 싶다면 [ 공홈 실시간스코어 확인 ] 바로가기 이동하신후에 선수 네임을 눌러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즉 이건 토요일 까지 진행된 순위로만 봐주심 되겠습니다.





이정은6 선수도 꾸준히 컷오프는 통과하고 있는데 아직 우승이 없내요 유해란 선수는 2라운드까지 마쳤구요 4언더파로 컷오프프는 통과할듯 합니다.





현재 딱 3언더파까지 컷오프 통과 예상 커트라인입니다. 물론 순위상 59위에 올라와있는 선수들중에 아직 2라운드 홀이 남은 선수들은 보기나 이글을 기록하면 순위가 더 떨어질수도 있기 때문에 불안불안하겠죠





추천자 신분으로 에스오일 챔피언십 KLPGA 골프대회 출전했던 유현주 선수는 2라운드까지 마친 가운데 2언더파로 컷오프 될듯 합니다. 버디 하나만 더 했더라면 3언더파 일텐데 많이 아쉬울듯 합니다.





물론 현재 순위상 컷오프 대상자라구 할지라도 아직 홀이 많이 남은 선수들은 언제든 컷오프 통과될수도 있습니다.





다만 서론에서도 말씀드렸듯 일요일 제주도 날씨가 이번대회가 잘 마무리될지 아니면 취소되버릴지도 모른다는 사실이죠, 골프대회가 아무래도 야외이다보니 이런 비오는 날씨가 발생하면 어쩔수 없는듯 합니다.


그래도 제14회 S-OIL 에쓰오일 챔피언십 KLPGA 골프대회가 잘 마무리되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