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제34회 골프선수권대회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우승상금 순위별상금 출전자

반응형


제34회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우승상금 순위별상금 출전자 명단




이전대회에 조금은 아쉬운 날씨 때문에 대회가 공식적으로는 기록에 전혀 반영되지 않은채 1라운드순위만으로 상금이 지급되었고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거주하는 인천 청라 에서 대회가 시작됩니다. 총상금 또한 10억원으로써 작은 대회는 결코 아닙니다.




특히나 다음 포스팅에도 쓸 내용이지만, 골프선수권대회라는 타이틀답게 3라운드부터 생중계 방송시간이 경기가 끝날때까지 해준다는 점이 평소 대회와는 조금은 다르다는점이죠,


다만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에 대한 상금분배표 우승상금 에 대한 정보가 글을 쓰는 17일 00:00 까지도 제대로 공개되지 않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KLPGA 우승상금 및 특별상 홀인원 등


세분화된 순위별상금은 오픈되지 않은상태지만, 우승상금은 이미 작년과 동일하게 2억5천만원이라구 공지가 빨리 올라왔습니다. 또한 특별상으로 홀인원과 코스레코드 데일리베스트 부분이 있는데요.



홀인원 :: 말 그대로 티샷에 한번만에 홀에 인하는경우이죠, 미국에서는 에이스라구도 표현합니다.

코스레코드 :: 정해진 한 라운드에서 베스트 스코어를 뜻합니다 65타로 정해져있네요, 7언더파 겠군요

데일리베스트 :: 라운드당 최저타 기록선수에게 지급된다구 합니다.





점점 KLPGA 여자프로골프에 인기가 높아지면서 성적과 달리 필드패션에 따라서 유난히 핫해진 선수들이 많습니다. 프로선수 순위표상 하위권에 속하지만,


이번년도에는 출전자수를 왠만하면 늘리는 추세라서 꾸준하게 유현주 선수는 출전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서도 출전자 명단에 올라와있습니다.


잠시 출전자 명단을 살펴본다면,





채리티오픈에 첫시즌 출전을 한 LPGA 세계랭킹1위 고진영 선수가 에스오일 대회를 재끼고 이번대회는 출전을 합니다. 김세영 효주 마찬가지구요





SBS GOLF 채널에서 자주 볼수 있는 박결 선수와 박현경 프로도 출전을 하네요, 박성현 선수는 이번 대회도 출전을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안소현 오지현 유현주 디펜딩 챔피언 이다연 선수도 




이정은6 아쉽게 우승타이틀을 거머쥐지 못한 최혜진 선수 내 머리속에 한라운드에서 10언더파를 기록한 홍란 선수 물론 많은 좋은 선수들이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쳐주길 바랍니다.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우승상금 순위별 


아쉽게도 수요일은 되어야지 업데이트가 될 모양입니다. 사실 이번 시즌부터 상금요율이 변경이 되었기 때문에, 아마 대회 주관자 쪽에서도 협회와 어느정도 협의하에 결정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만 우승상금은 작년과 동일한 2억5천만원이라는점은 위에서도 알려드린바 있습니다. ( 34회 상금분배표 업데이트 완료 )





이전대회가 악천후로 인해서 취소가 되었기에, 기아자동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는 무사히 잘 마무리 되었음 좋겠습니다. 그리고 7월이면 아마 참가를 할듯한 고진영 선수에 활약도 기대해보구요.


대회가 마무리 되면 바로 네이버골프 쪽에서 순위별 상금을 세세하게 표시해 주기 때문에, 그쪽을 참고하시는것도 좋을듯 해서 링크 올려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