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KLPGA 에스오일 챔피언십 중계 실시간스코어

반응형


S-OIL 에스오일 챔피언십 중계 

KLPGA 챔피언십




드디어 금요일이 되었습니다. 본래 목요일에 늘 KLPGA 여자골프 1라운드를 보다가, 오랜만에 3라운드로 진행되는 제14회 S-OIL 에스오일 챔피언십 소식을 전합니다.


이전에 우승상금이라던지 상금분배표에 대한 포스팅을 이미 진행했기에 그부분은 아래 글에서 참고하심 좋을듯 합니다.





S-OIL(에쓰오일) 회사에서 스폰하는 대회이기 때문에, 역시나 광고적인 효과를 많이 주고 있습니다. 13회 우승자는 최혜진 선수로써 신인상도 탔던 훌륭한 선수입니다.


대회 2연패를 노리고 있지만, 막강한 선수들이 출전을 하기 때문에 쉽지만은 않을 듯 합니다.





디펜딩 챔피언 최혜진 선수는 99년생에 어린 선수로써, 대회 2연패를 노리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시즌 아직 우승 기록은 없습니다. 최혜진선수는 2019년 KLPGA 시즌에서 5승을 차지하면서 상금왕 다승왕 등을 포함해서 총 6관왕을 차지하기도 했지요





아직 성적면에서는 조금 .. 아쉽지만 이번시즌 핫한 반열에 오른 유현주 골프 인데요, 추천자 신분으로 이번 14회 에스오일 챔피언십에 출전을 하게됩니다.


물론 성적이 꾸준하게 준수한 편은 아니라서, 이번 챔피언십대회에서 컷오프을 통과하는게 가장 큰 목표일듯 합니다.





대회 참가비는 얼마일까? 갑자기 궁금했습니다.


포스팅도중에 문득 과연 선수들에 매대회 열리는 KLPGA 대회에 참가하는 비용은 얼마일까? 라는 물음표가 생겼는데요.




일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에서 온라인 참가신청 이라는 글을 보았는데요.


프로 - 15만원

아마추어 - 8만원


이라는 내용이 보입니다. 정말일까요? 물론 KLPGA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이니깐 정말이겠죠? 근데 아마추어는 또 뭐죠.. 이 부분은 좀더 공부를 해야겠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제4회 S-OIL 에스오일 챔피언십 SBS골프 생방송 중계시간표


1라운드 금요일 12:00 ~ 17:00

2라운드 토요일 12:00 ~ 17:00

3라운드 일요일 11:00 ~ 16:00


중계방송을 보통 이렇게 5~6시간 만 해주기 때문에, 우리는 오전 일찍 부터 출발하는 선수들에 스코어를 알고싶어서, 실시간스코어를 매번 검색해서 보는거겠죠.






공홈에서도 리더보드로 아주 잘 화면이 구성되어있습니다. 한화면에서 출발시간까지 볼수가 있는데요, 다만 작은 핸드폰 화면으로 보는 분들에게는 다소 가독성이 떨어진다는 면이 글을 쓰는 그리고 실시간스코어를 보는 입장에서는 다소 아쉬워요.






포스팅할때마다 빼 놓을수 없는 녹색창 포털 입니다. 물론 이곳에서는 생방송 중계를 볼수 있고, 하이라이트도 볼수 있습니다만. SBS골프 채널에서만 재방송으로 방송되었던 부분을 풀로 볼수 있습니다.


에스오일 챔피언십 금요일 출발시간은 오전7시부터라구 나오내요.



금요일 생중계 시간은 네이버골프 또한 점심시간이라구 할수있는 12:00 부터 시작됩니다. 첫 출발 조는 아무래도 9홀까지에 결과가 이미 나왔을 시간이군요, 이럴때는 미리 실시간스코어를 체크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요즘 여자골프 쪽에 포스팅을 자주하면서 , 미녀골프선수에 대한 내용도 찾아보곤 하는데요 , 안신애 선수는 통 보이지가 않내요. 정보를 보니 2017년도에 JLPGA로 진출해서 일본에서 활동을 하는듯 합니다.


참고로 이번 시즌에 한국선수들에 일본 진출이 입국제한으로 쉽지 않은 상황인데요, 과연 안신애 선수는 JLPGA 에서 활약을 이어갈수 있을지 이 부분도 정보를 알게되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것으로 올해 14회를 맞이하는 S-OIL ( 에스오일 ) 챔피언십에 대한 생중계 실시간스코어 정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