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제14회 S-OIL 챔피언십 우승상금 상금분배표 프리뷰 상금랭킹 에스오일

반응형


제14회 에스오일 S-OIL 챔피언십 우승상금 

상금분배표 현재까지 상금랭킹 알아볼게요




벌써 5월이후 시작된 KLPGA 대회가 3개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굵직한 챔피언십을 시작으로 채리티 오픈 그리고 롯데칸타타 대회까지 무사히 종료가 되었구요.


아직까지 3개대회에서 중복으로 우승한 다승자가 나오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 유현주 여자프로골프 인스타그램 )


일단 매대회 상금규모가 이전보다 좀더 상승하면서 우승상금에 대한 부분에 많은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6월 둘째주에 제주에서 열리는 제14회 에스오일 챔피언십 대회인데요, 아쉽게도 기존 3라운드 방식을 고수한다고 합니다.



잠시 2020 시즌 KLPGA 여자프로골프 정규시즌 대회별 우승자를 살펴본다면,


효성 챔피언쉽 이다연 우승


42회 KLPGA 챔피언십 박현경 우승


채리티오픈 이소영 우승


롯데칸타타 여자오픈 김효주 우승





2020시즌 KLPGA 여자골프 상금순위


이소영 선수는 1대회 우승을 포함해 현재 1위

박현경 선수또한 1대회 우승을 포함 현재 2위

김효주 선수또한 1대회 우승으로 현재 3위

이다영 선수는 1대회 우승했지만 현재5위


4위에 임희정 선수는 아직 정규시즌 우승은 없지만 꾸준하게 준수한 성적으로 상금순위가 벌써 4위 입니다. 만약에 한대회만 우승하더라도 껑충 올라갈듯 하내요. 올해나이가 21살밖에 되지 않습니다




제14회 S-OIL 챔피언십 우승상금 및 상금분배표 01-30위


이번 대회는 총상금이 7억원으로 롯데칸타타 나 채리티오픈 보다는 1억원이 적습니다. 다만 3라운드 진행이기에 선수들에게는 조금더 여유로울지도 모르겠지만, 3라운드동안 좀더 집중력을 묘할지도 모릅니다.


특히나 요즘은 한라운드 10언더파를 치기도 하기 때문이죠, 한번 잘못하면 더욱 떨어지기가 쉽습니다.



이번 에스오일 챔피언십 


우승상금 1억4천만원

준우승 상금 8천 50만이 되겠습니다.




총 순위 60위 까지 지급을 하지만, 동타로 따지기 때문에 3라운드 진출자를 토요일 밤에 확인을 해봐야 정확할듯 합니다. 아무튼 맨 마지막 순위는 350만원을 지급한다구 하내요.




순위별 상금 지급액 확인하는방법


확인하로 바로가기  - 역시나 녹색창 포털사이트에서 대회가 끝나는 즉시 순위별로 이렇게 상세하게 실시간스코어와 상금 지급액도 확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롯데칸타타 여자오픈 대회 결과구요, 김효주 선수가 우승으로 1억6천만원 준우승은 김세영 선수로 연장접전끝에 졌죠.. 9200만원을 획득했습니다.


우승과 준우승 상금차이가 7천만원 가량 나오니깐.. 어떻게든 이겨야 하겠죠




그리고 가장 낮은 등수에 속하는 김민선5 선수는 그래도 컷오프 통과를 하면서 272만원을 수령하였습니다. 물론 수령액이 전부 선수에게 가는지 스폰를 하는 업체와 협상이 되는지는 저두 확실히는 모르겠습니다.


제14회 에스오일 챔피언십 여자프로골프 정규신은 6월12일부터 3일간 제주도에서 열린다구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