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 컷오프 3라운드 진출자 조편성 순위

반응형


제10회 KLPGA 골프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 

컷오프 3라운드 진출자 및 조편성 순위 안내




이제 1라운드만 진행됬을뿐인데, 포스팅을 좀 빨리 할까 합니다. 일단 진출자는 어차피 공홈이나 네이버골프 쪽에서도 업데이틑 할테니깐, 대략적으로 어떻게 이번 대회에서 컷오프 될건지 알려드릴까 합니다.


( KLPGA 공식홈페이지 제공 이미지 )


현재 물론 고진영 선수를 비롯해서 좋은 성적을 보이는 선수들이 많이 참가하긴 했는데요, 그외 반해 필드패션으로 주목을 끄는 유현주 선수와 안소현 선수에 하이라이트 영상도 은근 네이버골프 쪽에서 많이 올라오는게 신기할정도입니다..





채리티오픈 72명에서 컷 되었습니다. 3라운드


바로 전대회죠, 144명이 출전을 했구요 3라운드 진출자는 총 72명입니다. 이번 롯데칸타타 대회가 135명이 참가했기 때문에, 이전대회에 비해서 9명이나 줄어들었습니다.


또한 채리티오픈은 상금분배표가 69위까지 책정이 되어있었고 이번 대회는.





롯데칸타타여자오픈 상금분배표 60위까지


이렇게만 보면 그럼 컷오프 에서 벗어나는 선수가 60위까지인가? 하는 아리송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다만 여기에서 추천선수로 참가한 선수들이 만약에 3라운드에서 순위 안에 들게된다면. 제외가 되서 추가적으로 3라운드 진출자가 늘어나게됩니다.




김민별,이예원,윤이나 선수가 만약에 컷오프에서 벗어나는 순위대에 모두 들어간다면 예상으론 63명에 선수가 3라운드에서 경기를 치룰수가 있게되지요.


물론 2라운드가 끝나고 나면 KLPGA 공식홈페이지에서 컷오프 라인에 대해서 업데이트가 되니깐 굳이 머리 써서 알필요까진 없습니다.





제10회 롯데칸타타 여자오픈 컷오프 - 확인 하로 가기


일단 공홈에서는 1라운드 성적기준으로 2언더파까지 본듯 하구요, 일단 72위안에 들어야 합니다. 아쉽게도 유현주 선수와 안소현 선수는 이 순위안에 현재 못들어온 상태입니다.


그외에 박현경 선수라던지 고진영 이소영 이정은6 등에 꾸준한 좋은 성적을 보인 선수들은 나름 준수한 순위를 유지한채 1라운드를 맞춘 상태입니다.




조편성 확인하로 가기 - 롯데칸타타여자오픈


2라운드 첫 출발시간은 오전 07:00 부터입니다. 2라운드 SBS골프 방송중계시간이 오전 11시부터이기 때문에, 빠르게 시작한 조는 이미 9홀까지 맞춘 상태이지 않을까 예상되는데요.




22조에 속해있는 고진영,김보아,이소영 조가 오전 08:40 부터 2라운드를 시작한다구 하내요. 은근 네임밸류가 있는 선수들에 3라운드 진출 결과가 빠르게 윤곽이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물론 10홀 이후에 상황도 지켜봐야 하긴 하겠지만 말이죠, 


일단 - 2라운드 종료됨과 동시에 3라운드 진출자가 나오면 이미지를 금요일 저녁쯤에 추가적으로 업데이트 해놓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