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 중계 시간 및 실시간스코어 고진영 출격

반응형


2020년도 제10회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 중계

실시간스코어




고진영 선수가 드디어 국내대회에 모습을 드러내는 이번년도 첫대회가 될듯 합니다. 아쉽게도 박성현 선수는 2대회 연속으로 출전을 하지 않는듯 하내욤.



( 안소현 골퍼 인스타그램 ) 


올해는 유난히도 여자선수들에 필드패션때문에 필드여신이라는 수식어를 붙이는 선수들이 점점 늘고 있지요, 특히 안소현 선수는 패션과 더불어 실력 성적까지 우수하니 더욱 인기가 높아지는듯 합니다.




2020년도 KLPGA 여자골프 정규투어 컷오프 인원 변경 안


일단 이건 협회에서 나온 내용이며, 대회를 주관하는 메인스폰서와도 협의를 해야되는 상황같습니다. 이전 채리티오픈에서는 144명 출전에 컷오프 인원이 69명인가로 나왔는데요.


만약에 이 규정을 토대로 한다면 이번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은 135명 출전이기 때문에 80위 까지 3라운드 출전이 가능할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아직 연습경기 전날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상금 규모 우승상금에 관한 내용과 컷오프 순위도 오픈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그와 더불어서 이번 대회는 위에서 언급해드린 미국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가 작년 10월 BMW 레이디스 챔피언 대회이후 첫 출전을 하기도 하구요, 채리티오픈 우승자 이소영 선수를 비롯해서 챔피언십 우승자 박현경 선수도 출전을 합니다.


또한 안소현 유현주 김세영 최혜진 선수등도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출전명단은 이전글 을 확인해주심 좋으실듯 합니다.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 KLPGA 골프대회 또한 4일간 진행


아마도 특별하게 스폰서에서 줄이지 않는한 올해 여자골프 정규투어는 대부분 4라운드로 진행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되고 있습니다.


1라운드 SBS골프 측 중계 방송시간 11:00 ~ 17:00

2라운드 SBS골프 측 중계 방송시간 11:00 ~ 17:00

3라운드 SBS골프 측 중계 방송시간 12:00 ~ 17:00

4라운드 SBS골프 측 중계 방송시간 11:00 ~ 16:00


네이버스포츠나 다음스포츠에서 송출하는 LIVE 라이브영상이 어차피 SBS골프측 생중계입니다.





아직 대회 3일전 이다보니 공식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리더보드는 업로드 되어 있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이부분은 추후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근데 사실 네이버골프 쪽에서 제공하는 정버와 같기 때문에.


어떤 화면을 더 선호하냐에 차이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에서 바로 시청이 가능한 녹색창이 이번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 골프대회에서도 진리이지 않을까 싶어서, 이쪽으로 제공해드립니다. SBS골프는 생중계로 볼려면은 회원가입은 물론 따로 앱까지 설치를 해야 되기 때문에 좀 불편하기도 하구요




또한 시청하면서 실시간스코어 또한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니, 구지 다른 앱을 설치하지 않은 상태에서 KLPGA 골프정보를 보기가 가장 최적화 되어있는듯 합니다.


2일부터 3일까지는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연습데이라구 할수 있습니다. 고진영선수는 이미 5월30일부터 제주도에 내려가서 컨디션조절을 하고 있다구 합니다.


어쩌면 채리티오픈은 일단 제껴두고 제10회를 맞이한 롯데칸타타여자오픈에 많은 신경을 두고 있나 봅니다. 이제 본게임은 6월4일 목요일부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