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PGA 찰스슈왑 챌린지 남자골프 대회가 열린다구요? 중계 및 실시간스코어 소식

반응형

사실 LPGA 를 비롯해서 대부분에 전세계적으로 많은 선수들이 모이는 대회가 7월 혹은 8월부터 그나마 재개된다라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그에 반해 역시 미국..은 다르군요




PGA 골프 찰스 슈왑 챌린지 오픈 소식

중계 및 실시간스코어





미국에서 현재 스포츠인에 대해서는 입국을 허용하면서 PGA 6월 대회가 좀더 탄력을 받는 다는 소식입니다. 물론 다만 문제점도 있습니다.


대부분에 탑랭커선수들이 미국이 아닌 다른 나라에 많이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입국허용이 된다구해서? 2주자가격리 그리고 본국으로 가서 또다시 2주자가격리? 너무나 많은 시간을 허비해야 한다는점이지요.


하물며 아직 미국을 안전한 나라라구 인식하는 수준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남자골프 대회는..





일단 공식 대회 홈페이지상에서도 확인이 되는데요, 6월11일부터 14일 까지 현지시간으로 4일간 치뤄질 예정이라구 합니다. 




본래 미니투어 경기는 계속 진행이 되고 있었지만, 미니투어라구 해서 일반적으로 2부투어와는 다른 개념이라구 보심됩니다. 아무튼 6월10일까지 치뤄질 예정이던 대회는 모두 캔슬 된 상태이구요.


6월11일~14일 찰스슈왓 챌린지를 시작으로

6월18일~21일 RBC 헤리티지 

6월25일~28일 트래블러스 챔피언십 


므튼 열릴 예정이라구 합니다.. 사실 스포츠인에 입국도 허용한 마당에.. 다시 캔슬되지는 않을듯한 미국 클라스 입니다..




2020 PGA 골프 찰스슈왓 챌린지 우상상금 총상금


본래 5월21일~24일에 열릴 대회였는데, 6월11일로 변동된 이번대회에 총상금은 750만달러이구요, 우승상금은 작년에는 131만달러였지만 이번년도는 네이버쪽에서는 135만달러라구 표시하고 있습니다.


한화 약 16~17억 이니깐.. 역시.. 남자골프가 상금규모도 LPGA에 비해 압도적이긴합니다.... 





어차피 무관중 일 확률이 높으며,, 과연 미국인이 아닌 타 지역권에서 이번대회를 위해서 2주먼저 미국으로 날라와서 2주자가격리 기간을 거칠지.. 물론 입국허용인 상태이기에 출입은 가능하나, 자가격리 기준까지는 모르겠내요.





PGA 투어 생중계 방송사? 네이버 인가?


아마도.. 그러지 않을까 예상되는바입니다. 여자골프쪽은 SBS골프 니깐 남자골프쪽은 JTBC골프 채널? 모바일기기에서는 역시 네이버나 다음쪽이 시청하기에도 편리하죠




그래도 세계적인 스포츠대회들이 점점 열린다는건 스포츠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기분 좋은 소식이내요.. 예전으로 빨리 돌아가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