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이런 챌린지를 박인비 유소연 LPGA 매치플레이 리디아고 페르닐라 린드베리

반응형

이벤트라구 할수 있는 어떻게 보면 좋은 취지로 열리는 이번 경기가 다소 홍보적인 면에서 널리 알려지지 않아서 저또한 이제서야 알게되어 글을 급하게 쓰게되었습니다.




박인비 유소연 그리고 리디아고 페르닐라 린드베리 ,

선수들이 펼치는 LPGA 매치플레이 챌린지





사실 뭐 국내에서는 박인비 선수에 인기가 대단한데요, 거기에 LPGA 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유소연 선수와 짝을 이뤄서 골프존 이라는 기업에서 주체하는 이벤트매치에 2:2 대결로 출전을 합니다.


상대는 리디아고 선수와 페르닐라 린드베리 선수며, 2:2 매치업을 가진다구 하내요.





매치플레이 시간 / 상금 


일단 상금적인 면은 다소 아쉬운 부분이 많습니다. 물론 이런 스크린골프로 선수들이 직접 만난 상태가 아닌 온라인으로 상으로 대결을 치룬다는게 이색적이기도 하고, 또한 승리시 상금을 기부한다는 면도 물론 좋은 취지이잠,


그래도 선수들에 네임밸류가 있는데.. 1만달러 라구 하내요. 한국돈으로 약 1200만원정도 입니다. ( 그래도 좋은 팬서비스와 기부를 한다는것 자체는 칭찬할만한 행동인듯 합니다 )





경기 시간 :: 한국기준 25일 월요일 밤 8시


미국 시간까지는 굳이 알려드리지 않아도 될듯 하구요,


1라운드 18홀 포섬매치

2라운드 18홀 포볼매치


이렇게 36홀 매치플레이로 진행됩니다. 코스 세팅은 베스페이지 블랙코스라구 하내요 한국에서는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골프존 조이마루 그리고 미국에서는 현재 두 선수가 거주하고 있는 플로리다주 이구요, 월드 골프 빌리지 안에 있는 세계골프 명예의전당이라구 하내요.


물론 무관중 최소한에 스태프들만 동원된 상태에서 진행된다구 합니다.




중계 :: 골프존 유튜브 혹은 네이버TV 채널


골프존 - 바로가기 , 네이버쪽이 핸드폰으로 시청하기 좀더 수월하긴 할테지만, 네이버TV 채널이라구 하니 다소 찾기가 귀찮은 부분이 있을듯해서 유튜브 골프존 으로 알려드리는게 편할듯 해서 알려드립니다.


그러고보니 24일 부터 25일 까지 3개에 이벤트매치 라구 할수 있는 서프라이즈 골프매치업들이 있어서 골프팬분들에게는 즐거운 일요일과 월요일이 될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