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이벤트매치 박성현 고진영 그리고 타이거우즈 필 미켈슨 골프 소식

반응형

이번주에는 정규투어 대회가 없는데요, 대신 주말에 골프팬분들을위한 아주 큰 대회(?)라구 하긴 애매한 매치업이 2개가 열립니다. 한국에서는 여자골퍼에 대명사인 고진영 그리고 박성현 선수이구요,


해외에서는 아마 이분은 골프를 좋아하지 않아도 다들 아실만한 타이거우즈 와 미켈슨에 대회입니다. 물론 이건 대회라구 하기 보다는 이벤트성매치로써 상금은 기부를 할 계획이라구 합니다.






현대카드 슈퍼매치 박성현 vs 고진영 ,

타이거우즈 vs 미켈슨 골프 소식

생중계 방송사 경기시간 안내




KPLGA 챔피언십에 열기가 끝나기 무섭게 바로 이번주 일요일 오후2시에 인천 스카이72 골프장에서 현대카드 슈퍼매치 가 진행됩니다. 다만 무관중으로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 이벤트매치를 보기위한 방법이 오로지 SBS골프 채널만 이라는게 조금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특히나 모바일(스마트폰)에서는 회원가입을 해야만 온에어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이기도 하지요,





현재 LPGA 세계랭킹 1위 인 고진영 선수와 LPGA 세계랭킹 3위 ( 물론 전 세계랭킹 1위 ) 를 하기도 했던 박성현 선수 입니다. 다만 총상금은 1억원으로써 경기후 두선수가 지정한 기부처에 각 우승 선수에 이름으로 기부된다구 하내요.


박성현 선수는 올해나이 25세

고진영 선수는 올해나이 27세





대회를 치루지 못한 고진영 이제 한대회를 치룬 박성현


고진영 선수는 2019년 12월에 열렸던 박인비 인비테이셔널에 출전한 이후로 공식대회는 아직 단 한차례도 치루지 못했습니다. 박성현 선수도 사실 이번년도 LPGA 는 출전을 하지 못했고 저번주에 치룬 KLPGA 챔피언십에 출전을 하긴했으나...


컨디션 난조로 2라운드에서 컷탈락을 했습니다. 두선수 모두 그리 좋은 상태는(?) 아닐지도 모르겠내요.




타이거 우즈 vs 필 미켈슨


코로나19 극복기금이라는 상금명목으로 올해 2번째 대회를 치룹니다. 그나저나 상금규모가 역시 미국답게 엄청나군요.. 


일시 :: 2020년 5월25일 오전 4시 (한국시간기준)


앞선 2018년도 11월 열렸던 첫 대회에서는 연장접전 끝에 필미켈슨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파트너로는 미켈슨 선수는 브래디와 팀을 이루고 타이거우즈 는 매닝과 파트너를 이루고 대회가 진행됩니다.




사실 방송사 편성표 에서는 제대로된 정보를 찾지 못했지만, 남자골프라는걸 보고선 저는 JTBC골프 쪽에서 생중계를 해주지 않을까 예상을 하며, 2018년도 진행된 대회 영상을 보니 역시나 JTBC LIVE 라는 문구가 보이내요.


물론 편성표상 골프채널에서 해줄지 JTBC일반채널에서 해줄지 저두 확답은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박성현 vs 고진영

타이거우즈 vs 필 미켈슨


이벤트매치 경기시간/생중계


박성현 대 고진영 


경기일시 :: 24일 일요일 오후 2시

중계방송사 :: SBS GOLF 


타이거우즈 대 필 미켈슨


경기일시 :: 25일 월요일 새벽 4시

중계방송사 :: JTBC 혹은 JTBC GOLF 추정



온에어쪽으로 바로 알려드리지만, 두 링크 모두 모바일(스마트폰)에서 시청을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된다는점이 아쉽내요, 다른 루트가 생긴다면 바로 아랫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