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KLPGA 생중계 SBS 골프 채널 및 네이버스포츠

반응형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KLPGA 시작 .

SBS 골프 생중계 및 네이버스포츠 시청




이제는 한국에서 열리는 모든 스포츠 종목이 해외에서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로인해서 한번더 골프를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서 생중계 시청을 위한 두가지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골프에 관련된 TV채널이 정말 일반적인 스포츠채널만큼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생중계를 모바일(스마트폰)으로 시청하기 위한 일반적인 루트가 3가지 정도로가 보심될듯 합니다.


SBS 골프 / JTBC 골프 / 네이버스포츠 / 다음스포츠 . 그중에서도 아마도 KLPGA 는 SBS골프와 네이버스포츠가 제일 유력한데요





SBS골프 생중계/온에어 다만 로그인을 해야된다는점


해당링크 바로가기 - 로그인을 해야된다는점이 너무나 아쉽고 또한 일반화질이라는점입니다. 다만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꼭 대회만 시청을 할수 있는게 아니라, 현재 방송중인 프로그램도 볼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유료회원 제도와 일반회원(무료) 가입하기 두가지를 채택하고 있으니, 회원가입하실때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편성표도 잘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하다는점은 칭찬해


5월14일에 열리는 제42회 KLPGA 챔피언십 SBS골프에서는 아침9시부터 라이브로 시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맨 마지막 5월17일 4라운드 경기는 오전10시부터 라구 하내요.




역시 골프중계도 네이버스포츠 


해당링크 바로가기 - 깜짝 놀라게도 14일 오전 07:00 부터 라이브예정이라구 합니다. 정말 이시간부터 선수들이 대회를 진행하는지 아주 궁금하기도 하구요. 이 부분은 실제로 제가 확인해서 다시한번 댓글에라도 해당 부분을 확인해봐야할듯 합니다.





또한 해당 대회에 기록/순위 더불어서 각종 데이터까지 현재 잘 준비해서 제공할듯한 인터페이스가 보이내요, 이제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필요없이 네이버스포츠에서도 확인이 가능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구지 로그인을 할필요없는 녹색창이 좀더 접근성이 좋아보입니다. 즐거운 시청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