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KPGA 2020시즌 개막 일정 및 실시간스코어 정보

반응형

여성쪽 대회는 이미 5월 둘째주 부터 진행된 가운데, 또 하나에 관심사인 남자쪽은 아직도 6월까지는 잠정적으로 개막을 치루지 못하고 , 이제 드디어 발표난 정보에 따르면 7월부터 2020시즌이 시작될듯 합니다.





2020 시즌 개막 KPGA 일정 및 ,

실시간스코어 정보




확실히 한국에서는 KLPGA 쪽이 KPGA 쪽보다는 인기가 왠지 모르게 월등한듯한 느낌이 강하게듭니다.. 사실 저도 남자쪽은 거의 선수들을 모르는 분들이 많거든요..


아무튼 이번 시즌은 작년에 15개 대회에서 17개 대회로 늘었으면 모든 대회 통틀어 상금규모는 약 150억으로 예상된다구 전해지고 있습니다.





2019 시즌 상금 킹은?


1위는 이수민 선수로써 93년생입니다. 15개 대회에 모두 참가했으면, 총 누적상금이 4억7천만원 정도로 1위를 차지했군요.. 역시 미국쪽으로 다들 진출할려는 의미가 물론 세계최고에 무대이기도 하지만.. 역시나 상금규모가.. 남다릅니다..




2020 KPGA 일정 발표


7월2일 부터 4일간 진행되며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7월9일 부터 4일간 진행되며 군산CC오픈

7월16일 부터 4일간 진행 KPGA 오픈


이렇게 7월에는 3개에 대회가 진행됩니다. 또한 11월8일까지 17개대회를 모두 마무리를 지어야 하니 아주 매달 바쁘게 진행될듯 합니다. 





KLPGA 홈페이지와 마찬가지로 KPGA 쪽도 실시간스코어 정보란을 찾기가 너무 어렵더군요, 대회를 지켜보는 골프를 사랑하는 분들에 니즈를 충족시키지 못하는게 다소 아쉬운 부분입니다.






이동하시면 바로 생중계 화면이 모바일기기에서는 상단에 뜨시구요, 그 아래 바로 참고선수들에 실시간스코어 정보도 동시에 뜨기 때문에,, 녹색창이 참 훌륭한 일을 하는거 같습니다.


혹시라도 이쪽보다 공홈에서 더욱 정확한 정보를 알아볼수 있는 공간이 있다면 글에 업데이트를 진행할게요 7월에 열리는 2020시즌 KPGA 정보였습니다.


참고로 5월25일에 미니투어를 경기도 포천에서 24명에 선수들이 출전해서 진행한다구 하니 그 대회도 재미있을듯 한데 중계정보가 없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