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E1 채리티오픈 조편성 및 선수별 경기진행시간 2020 KLPGA

반응형

드디어 28일 목요일부터 첫라운드가 시작됩니다. 아침일찍 부터 경기가 시작되니 비록 생중계로 못볼지라도 실시간스코어부터 챙겨보는 분들이 많을거라구 판단됩니다.




E1 채리티오픈 조편성 및 선수별 경기진행시간

2020 KLPGA 제8회 E1 채리티오픈





어차피 다른 내용은 이미 이전 포스팅에 다루었기 때문에, 이번은 간략하게 출전하는 선수별 조편성 과 검색을 원하는 선수들에 경기진행시간 위주로 알려드릴까 합니다.






스마트폰 화면에서 가장 최적화된 디스플레이를 보여주기 때문에 , 맨 처음으로 이쪽을 알려드립니다. 살짝 아쉬운 점은 조별루 이게 몇조 인지를 알수 없다는점 입니다.


06:50 부터 1조 2조 이런순으로 경기가 진행됩니다.  첫 1라운드 방송중계시간이 11시부터 인걸로 아는데요, 박현경 선수는 33조로 임은빈,이다연 선수가 같은 조로 편성이 되었습니다.




모바일화면에서 아쉬운 KLPGA 공식홈페이지 - 바로가기


스마트폰에서는 접속하면 앱설치를 권유하지만, PC버전으로도 충분하게 조편성 리더보드(실시간스코어) 를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모바일버전에 최적화가 되어있지 않은게 아쉬운듯 합니다.





물론 네이버골프쪽도 일명 가성비 스럽게 화면구성이 좋긴하지만, 좀더 세분화하게 볼수 있는건 공식홈페이지가 훨씬 나은듯 합니다.





풀 리더보드를 누르시면 제8회 E1 채리티오픈 대회에 선수별 실시간스코어 까지 세분화해서 볼수가 있습니다. 28일 목요일 부터 4라운드로 진행되며 


1라운드 첫 홀은 아침 06:50부터 시작됩니다. 마찬가지로 1라운드 18홀 72타로 진행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