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E1 채리티오픈 여자골프 3라운드 컷오프 진출자 최종라운드

반응형

화창한 토요일입니다. 하지만 한국국내 바이러스 상황은 좋지 못하내요, 아무튼 5월에 두번째로 오픈한 대회에서 아직은 큰 문제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3라운드 컷오프 선수들이 확정되었구요, 커트라인을 보니 1언더파 까지 커팅된듯 합니다. 아쉽게도.. 박현경 유현주 선수는 없어보입니다.




제8회 E1 채리티오픈 컷오프

 3라운드 진출자 KLPGA 여자골프





이번대회는 스폰서가 있었고 또한 총 출전선수는 144명으로 많았지만, 상금분배표에는 60명으로 짜른걸 보니 , 컷오프 에 성공한 선수들만 역시나 상금을 주는 대회였습니다.


또한 나름 기대를 모았던 박현경 선수는 탈락되었구요 확실히 1년에 3승 4승 하는 선수가 다승왕 인걸 보니.. 국내 KLPGA 여자골프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다는게 쉬운게 아닌듯 합니다.





제8회 E1 채리티오픈 KLPGA 여자골프 3라운드 출발시간표


1조에 박유나/박수빈3/김민지5 선수를 필두로 오전 09:40 부터 진행이 된다구 합니다. 





그러거보니 현재 1위 선수를 제가 깜빡하고 있었는데요, 현재 97년생인 이소영 선수가 2라운드 마무리 까지는 12언더파로 우승권에 있습니다. 2라운드 상황을 잠시 보니 더블버디(이글) 을 기록한 홀은 없내요. 그럼에도 2라운드에서만 5언더파를 쳤군요


1라운드에서 7언더파를 기록하고 2라운드에서도 5언더파를 기록해서 현재까지 12언더파 입니다. 2위인 유해란 선수가 10언더파 3위인 장은수 선수가 9언더파 임으로,, 막상막하내요




채리티오픈 3라운드 최종 출전명단 선수


그러고보니 제가 처음에 구지 저 이미지를 넣을필요가 없었내요, 아무튼 최종 조편성 및 출전 선수 명단입니다. 현재 1위조인 이소영/유해란/장은수 23조는 11:50부터 3라운드를 시작한다구 합니다.





이슬기 선수는 1라운드에서는 4언더파로 나름 선전을 했는데요 2라운드에서는 2오버를 기록하면서 순위가 많이 밀려버렸내요, 확실히 선두권에 자리를 잡기 위해서는 1/2라운드에서 꾸준하게 67~69타 내외로 유지를 해야 하는 모습입니다.




 

E1 채리티오픈 실시간스코어 중계시청은 네이버골프 


바로가기 - 아무래도 토요일 이시다보니 집에서 편안하게 TV 시청하는분들도 많으실것 같습니다. TV시청은 늘 SBS골프채널을 이용하시면 편하세요. 토요일 일요일 비 소식은 없으니, 선수들에게는 좋은 환경이 될듯 합니다.


이제 6월 첫째주에 열리는 제10회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에 대한 정보도 곧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