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제10회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 골프 KLPGA 출전선수 명단 상금 규모 프리뷰

반응형

아쉽게도 5월마지막주 대회에서는 박성현,고진영 선수가 출전을 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6월 첫째주 열리는 대회에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가 출전을 한다구 하내요.




제10회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 KLPGA 골프

출전선수 명단 및 우승 상금 프리뷰





사실 어떠한 대회든 스타급 선수가 출전을 하는지 마는지에 따라서 대회 관심에 쏠리는 시선은 다르다구 봅니다. 제주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 고진영 선수에 출전을 확인되어서 기분이 좋내요.


다만 박성현 선수는 2대회연속 결장을 할듯 합니다. LPGA 는 일단 7월 마라톤클래식부터 열리긴한다구 하니깐, 좀더 지켜봐야 할듯 하내요.





제10회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 골프 4일간 진행 변경


본래는 3일간 진행되던 대회이지만, 이번년도부터는 거의 대부분에 대회들이 4일간에 일정으로 치뤄지고 있습니다. 또한 5월30일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컷오프 인원수를 늘리자구 하는 규정이 발표가 되었구요 , 이로인해서 상금분배 요율이 좀 변경될듯 합니다.


6월 2일 ~ 3일 , 화요일 수요일 연습일

6월 4일 목요일 1라운드 시작으로 5,6,7일 이렇게 진행된다구 하내요.




제10회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 골프 상금규모 우승상금


상금배분표 바로가기 - 30일 토요일 현재는 아직 업데이트가 되어 있지 않구요, 추후 업데이트가 되면 이미지를 수정할 예정입니다. 본래 작년 대회기준으로는 1억2천만원이였는데요,


이번 대회는 상금규모가 6억에서 8억으로 상승했기 때문에 다소 올라가긴할텐대요, 채리티오픈은 60명으로 컷오프 인원이 적은 반면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은 아마 80명으로 올라갈것 같아서.


우승상금 규모가 그리 많이 상승하지는 않을수도 있을듯 합니다.


6월2일 오후에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60위까지 지급되며 우승상금은 1억6천만원이내요, 제 예상과 비슷한 결과로 나왔습니다.





역대 롯데칸타타 여자오픈 KLPGA 여자골프 우승자들에 상금을 보면, 1억2천으로 계속 동일했으며, 총상금도 6억원이였습니다.





제10회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 골프 대회 출전선수 135명


채리티오픈은 총144명 이였지만, 롯데칸타타 여자오픈은 135명으로 9명가량이 줄었습니다. 그래서 유현주 선수가 탈락되지 않았을까 ? 하는 생각을 했는데 명단에는 일단 있더라구요.


초청자 2명

추천자 6명 




고진영 선수에 이름이 보이내요, 하지만 박성현 선수는 명단에 없습니다. 





박현경 선수는 출전을 하구요, 이정은6 선수 이소영 선수 채리티오픈3라운드까지 1위를 했었죠 유현주 선수도 보입니다. 필드패션으로 핫하죠





현재 KLPGA 여자골프협회에서 컷오프 선수와 우승상금 요율에 대한 재규정에 대해서 발표를 했구요 이걸 대회 스폰 업체와도 협의를 해야 되기 때문에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가오는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에서 과연 컷오프 순위를 몇위까지 짜를지와 우승상금 상금분배표가 어떻게 정해질지 궁금해 지는 대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