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JTBC 골프 생중계 온에어 시청

반응형


JTBC 골프 채널 생중계 온에어 시청 방법




드디어 점점 스포츠업계가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미국프로남자골프대회인 PGA 도 6월11일부터 시작을 합니다. 그래서 랏슈가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다행스럽게도 JTBC GOLF 채널은 핸드폰 환경에서 어플리케이션 설치없이 회원가입만으로도 무료시청이 가능해서 참 좋았습니다. 물론 회원가입할때 주의하실점이 있으니 천천히 따라오시면 될듯 합니다.





벌써부터 6월11일 목요일 부터 열리는 2020 PGA 투어 찰스 슈왑 챌린지에 대한 공개적인 LIVE 방송을 알려주고 있내요. 아무래도 상금 규모적인 면에서 여자쪽 대회보다 훨씬 높기 때문에



전세계적인 흥행면에서는 당연히 PGA 가 우세할듯 합니다만. 국내에서는 아무래도 KLPGA 쪽이나 LPGA 쪽 인기가 더 높지 않나 개인적인 생각을 해봅니다.




접속해서 우측 상단에 [ 온에어 ] 버튼을 누르시면 이렇게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가입이 되어 있지 않을 상태이시기 때문에, 회원가입으로 진행하는 과정을 알려드릴게요.




(선택) 동의하지 말아야 됩니다.


특히나 개인정보제공이라던지 100만원 상당 골프클럽 상담신청에 가입을 하게되면 꾸준하게 연락이 오고 메일이 오기 때문에 이 부분은 체크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 하는데 지장이 없답니다.




아이디 ::

비밀번호 ::

비밀번호 확인 ::


여기까지 순조롭게 진행이되구요, 아이디/비밀번호는 꼭 잊어버리지 마시길 바라며




휴대전화번호 인증번호 인증을 해야 회원가입 가능


닉네임 :: 영문으로 해주시면되구요

이름 :: 성함

성별 :: 

생년월일 ::


그리고 이메일 주소는 자신이 쓰는거 아무거나 하심되요, 이메일 인증은 없습니다. 그리고 자신에 휴대전화번호 하시면 인증문자가 오십니다. 요즘은 문자 오면 바로 화면에서 체크가 되니 인증번호 문자 입력하는건 쉬우실거에요




그리고 다시 메인화면에서 로그인을 하신후에 온에어 서비스를 눌러서 LIVE 영상을 생중계로 시청하시면되십니다. 남자골프쪽은 JTBC 골프 채널에서 거의 독점을 하기 때문에 , 하루종일 풀영상을 보고싶어하는 분들에게 유용할듯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