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PGA 실시간스코어 공홈 네이버골프

반응형


PGA 실시간스코어 남자프로골프

공홈 네이버골프




역시 모든 스포츠에 상금규모는 남자대회가 진리죠, 드디어 KLPGA 를 시작으로 PGA 도 바로 내일 6월11일 목요일 부터 진행됩니다. 아 최근 뉴스를 보니 JLPGA 는 한국 선수들에 참여를 거부했다구 들은듯 합니다..




아쉽게도 재개후 처음으로 열리는 찰스 슈왓 챌린지 대회에서 타이거우즈는 출전하지 않는다구 합니다. 그리고 7월에 열리는 LPGA 마라톤 클래식은 관중 허용하기로 했다구 하니.


역시 미국이란 나라는.. 추진력 하나는 갑이군요..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PGA 골프 투어 실시간스코어는 두가지 정도로 방법을 추스릴수가 있겠느데요.





그전에 앞으로에 일정을 잠시 살펴본다면,


6월11일-14일 찰스슈왓챌린지 

6월18일-21일 RBC 캐내디언 오픈

6월25일-28일 트래블러스 챔피언십


현지 시간 기준입니다.





7월2일-5일 로켓 모기지 클래식

7월9일-12일 토너먼트 TBD

7월16일-19일 메모리얼 토너먼트 

7월23일-26일 3M오픈

7월30일-8월2일 WGC 페덱스 세인트 주드 인비테이셔널

7월30일-8월2일 바라쿠다 챔피언십




일정이 아주 빡빡합니다. 선수들에게는 어쩌면 좋은 6월과 7월이 이어질듯도 하지요? 물론 우승을 한다면 더욱 좋겠지만 말이죠, 대회별 우승상금과 상금분배표는 솔직히 영문사이트라서 쉽게 찾기가 어렵구요


네이버골프 쪽이나 이전 대회 내역으로 한번 포스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PGA 실시간스코어 공식홈페이지


컴퓨터로 보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거라는 판단하에 스마트폰 기준으로 화면을 보여드리겠습니다. LPGA 마찬가지로 접속하자마자 이런 아주 깔끔하게 바로 스코어를 확인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비록 현지시간이지만, 각 선수마다에 출발시간도 체크가 가능하죠, 물론 네이버골프 쪽에서도 제공을 하긴하지만, 아무래도 좀더 빠른 정보 업데이트는 공홈이 좋은듯 합니다.





PGA 투어 실시간스코어 네이버골프


맨 마지막 부분에 접속링크는 알려드릴거에요, 일단 접속하시면 PGA 대회별루 타이틀이 나옵니다. 아무래도 실시간스코어 다 보니 대회가 진행되어야지만 알수 있습니다.



즉, 대회가 시작되었다는 가정하에 . 그 대회를 눌러보시면





참가선수/조편성/영상 까지 알려주고 있는데요, 사실 11일 목요일 밤 11시 이후에 되어야지만 정확하게 네이버골프 쪽에서도 정보를 제공하는지 확인이 가능할듯 합니다.


일단 JTBC골프 채널에서 밤11시부터 생중계가 예정인 찰스슈왓챌린지가 열리기 때문이죠.



도움이 되시는 포스팅을 했길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