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KLPGA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컷오프 3라운드 진출자 조편성

반응형


KLPGA 기아자동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3라운드 진출자 명단 컷오프 통과자 조편성




이번 청라에서 열리는 대회가 확실히 필드코스가 난코스가 확실한듯 합니다. 컷오프 통과 맨 하위권 스코어를 보니깐,, 답이 나오는듯 합니다. 아무튼 2라운드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 유소연 선수가 현재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유소연 선수또한 LPGA 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친 선수이기에 이리 빠르게 국내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낼줄 사실은 몰랐습니다. 또한 벤츠에 스폰을 받는 선수다보니.. 자동차도 역시나 벤츠군요..





그외에도 1라운드 1위를 했던 고진영 선수 오지현 선수 박현경 선수 최혜진 선수 이미 수년간 좋은 활약을 펼치던 선수들은 대부분 3라운드에 진출을 했습니다.




아쉽게도 컷오프를 통과못한 유소현 선수와 안소현 선수등이 있습니다. 이번 대회가 난코스에서 제 예상대로 이글이나 1오버파여도 간당간당하게 통과할듯 했는데 역시나 그렇게 진행이 되었습니다.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3라운드 조편성/출발시간


1조 출발시간 08:20분

13조 출발시간 10:32분


SBS골프 생중계 시간이 토요일 오전 11시부터이구요, 3라운드 경기 마무리될때까지 방송 예정입니다.





여기까지가 3라운드 조편성별 출발시간표입니다. 이제부터 컷오프 통과자를 순위별루 알아보겠습니다.





2라운드에서 고진영 선수가 이글을 기록한걸로 기억을 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7언더파로 3위에 올라왔습니다. 오지현 선수가 2라운드에서 6언더파를 기록하며 총 10언더파로 2위까지 올라왔습니다.


유소연 선수가 2라운드 5언더파 1라운드 6언더파로 총 11언더파로 현재 1위에 속해있어요. 김세영 최혜진 김효주 LPGA 활약선수들이 역시나 꾸준한 탑텐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정은6 , 방신실 그리고 28위가 1언더파로 형성되어있다는점이 이번대회에 어려움을 잘 알려주는듯 합니다. 그래서 유현주 선수가 2라운드에서 조금만 스코어를 잘 내주었다면 충분히 컷오프 될수 있었는데 아쉽게 되었습니다.





박결 선수가 이글을 기록하며 41위에 올라와있습니다. 이다연 선수가 28위에 올라와있었군요, 전년도 우승자인데 아직은 갈길이 멀어 보입니다.


지금처럼 상황을 봐서는 라운드별루 최고 7언더파 정도를 칠수 있을테니, 우승권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3라운드에서 최소 6언더파 이상을 쳐줘야 탑5 안에 들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그리고 컷오프는 62위 2오버파에서 커트라인되었구요, 선수 숫자로 따진다면 총 77명에 선수가 컷오프 통과를 했습니다. 평소 대회였다면 1~2언더파 정도는 기록해줘야 3라운드 진출을 했지만, 역시나 어렵나봅니다.


3라운드,4라운드는 경기가 끝날때까지 특히 파이널라운드는 시상식까지 중계예정이라구 하니 많은 분들이 시청을 하실듯 합니다. 다만 상금분배표 순위별상금을 아직도 발표하지 않고 있는게 아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