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맥콜 용평리조트오픈 순위 KLPGA 실시간스코어 이모조모

반응형

7월 둘째주부터 다시 전국에 장맛비가 온다구 하니, 이번 열리는 대회가 7월에 열리는 처음대회이자 마지막 대회가 되지 않길 바래보며, 밤 늦은 시간에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맥콜 용평리조트오픈 with sbs golf 

순위 및 KLPGA 실시간스코어




특히 7월에 첫대회가 열리기전부터 여자프로골프에 인기를 실감할수 있는 사건들이 있었는데요, 특히 KLPGA 를 대표하는 선수들을 모아서 이렇게 홍보촬영도 했습니다. 더군다나 네이버쪽과는 업무협약식을 가지고도 했습니다.





네이버 스포츠미디어 진과 KLPGA 업무협약식을 7월2일 맥콜용평리조트오픈 2020 공식연습일이 있었 날 진행이 되었습니다. 아마도 앞으로도 계속 네이버골프 플랫폼 쪽에서 생중계 그리고 순위 데이터에 대한 정보는 꾸준히 업데이트가 될듯 합니다.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맥콜-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 golf 대회느 생중계는 역시나 sbs golf 채널에서 해주고 있습니다. 3라운드 대회이다보니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11시부터 라이브 생중계 예정입니다.


장소는 버치힐 C.C. 





특히 최대 관심은 아무래도 아마추어 신분으로 우승을 했고, 또한 2년뒤에 프로신분으로 다시 정상을 차지한 디펜딩 챔피언 최혜진 선수가 큰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거기에 . KLPGA 인기에 흥행을 더욱 불러일으킨 선수들도 있는데요





바로 안소현,유현주,박결 그외에도 제 개인적으로 오지현 선수도 제가 좋아라하는 여자프로골퍼 선수들 입니다. 이번 맥콜 용평리조트오픈에서도 출전을 한다구 합니다.



다만 아쉽게도 좀더 하이커리어에 있는 몇몇 선수들은 출전을 하지 않아서, 김효주 선수는 부상이라구 들은듯 하구요. 최혜진 선수가 현재까지 가장 주목할만한 우승경쟁에서 앞서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실제 맥콜 용평리조트오픈 순위는 라운드가 시작되어바야 알겠지만 말이죠.






맥콜 용평리조트오픈 


출발시간 오전 07:00

생방송 중계 시간 오전 11:00


KLPGA 실시간스코어 및 맥콜 용평리조트오픈 순위 는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업데이트가 되고나서 네이버쪽에서도 추가 업데이트가 될 전망입니다.


아무래도 07:00 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생방송 예정시간인 오전11시까지는 스코어 및 순위를 알수 없어서 두 사이트중에서 원하는곳에서 확인해주시면 될듯 해요.




KLPGA 리더보드



네이버골프 리더보드



따로 이동할 필요 없는 링크를 업로드 해드렸으니 , 순위 보는데 큰 지장은 없으실듯 합니다.





사실 요즘 가장 핫한 두 프로골퍼 선수 안소현,유현주 선수에 출전이 계속되기 때문에, 더욱 대회 흥행에도 도움이 되는듯도 하구요 KLPGA 흥행에도 도움이 되는듯 합니다.


또한 최근 샷감각이 좋은 안소현 선수는 성적까지 따라와주면서 더욱 사랑을 받는 선수로 성장을 하는듯 합니다. 물론 성적이 다소 떨어지더라도 이미 프로라는 타이틀이 있는 선수들 이기에 충분히 언제든 좋은 성적도 동반하지 않을까 응원해봅니다.





박성현 고진영 유소연 선수들에 꾸준한 출전도 기대해보았는데요, 박성현 선수는 한대회 이후에는 전혀 출전을 하지 않아서 다소 아쉬운 부분이 많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또 좋은 소식으로 찾아올게요 이상 밤늦은 시간에 포스팅을한 랏슈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