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군산CC 오픈 순위 우승상금 중계 KPGA 실시간스코어 프리뷰

반응형


군산CC 오픈 순위 우승상금 중계 및

KPGA 실시간스코어 프리뷰




본래 두개로 짤라서 포스팅을 할려구 했으나, 대회가 바로 코앞이라서 하나에 포스팅에 이번 2020 군산CC오픈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순위 KPGA 실시간 스코어 우승상금 중계 소식등 말이죠




오랜기간 강제휴식기를 가졌던 KPGA 가 드디어 첫대회를 무사히 마쳤구요, 엎치락뒷치락 하면서 이지훈 선수가 우승을 했습니다. 우승선수보다 준우승을 한 올해 18세에 김주형 선수에 대한 관심사가 더 크죠,


최연소 우승은 따논 당상이라구 할정도니깐요, 물론 추후대회를 꾸준히 지켜봐야겠지만 말이죠.





아무튼 아라미르CC 오픈이 무사히 끝을 마쳤으며, 이제 두번째 대회인 군산CC 오픈이 시작됩니다. 이전대회와는 다르게 맨 앞에 스폰서 네임이 없는게 가장 큰 변화에 상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KPGA 군산CC 오픈 일정 및 중계


예선전이 있었군요? 7월7일 화요일에 있었다구 합니다. 사실 이 부분은 제가 전혀 모르고 있던 사실이였습니다. 그리고 공식연습라운드가 7월8일 수요일에 열렸습니다.


9일 목요일 1라운드

10일 금요일 2라운드 - 프로상위60명 동점자 포함 컷오프 통과

11일 토요일 3라운드

12일 일요일 4라운드 최종라운드 결승전





KPGA 군산CC 오픈 방송사 생중계 시간


TV 시청은 JTBC GOLF 채널이구요

모바일 시청은 네이버골프 미디어 쪽을 활용하시는게 좋습니다.


1라운드 중계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4시

2라운드 중계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4시

3라운드 중계시간 오전11시부터 오후4시

4라운드 중계시간 오전11시부터 오후4시


어쩜 이렇게 동일하게 정해놓았습니다.





이번대회는 총 156명에 선수가 출전을 합니다. 와우.. 확시히 오랜기간 쉬었다 재개한 KPGA 답게 프로선수들이 얼마나 원했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게됩니다.





KPGA 군산CC 오픈 우승상금 총상금


2018년도 대회는 총상금 5억원 우승상금 1억원

2019년도 대회는 총상금 5억원 우승상금 1억원

2020년도 대회도 총상금 5억원 우승상금 1억원





홀인원 특별상이 있군요, 17홀이 해당 이벤트홀이며 시상으로는 LG시그니처 가전제품 4종 헐.. 3600만원상당을 제공한다구 합니다. 또한 코스레코드 61타이하를 하면 300만원을 준다구 합니다.


우승자 부상으로 200만원 상당에 건강검진권

홀인원,알바스트로 기록자 전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건강 검진권을 준다구 하내요.




1라운드/2라운드 까지는 컷오프가 되기전이기 때문에, 오전 06:50부터 출발시간을 가질듯 합니다. 생방송시간이 오전11시부터이니, 오전일찍 대회를 시작한 선수들은 라운드가 빨리 마무리 되기 때문에 순위가 빠르게 업데이트 될겁니다.





KPGA 실시간 스코어 공식홈페이지 전용 화면입니다. 이부분은 아래에 네이버골프 쪽과 동시에 링크를 업로드 해드릴게요. 





KPGA 실시간스코어 군산CC 오픈 순위


특히 네이버 쪽에서는 모바일 화면에서는 LIVE 영상또한 바로 확인이 가능해서, 중계까지 동시에 보면서 순위까지 확인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대회가 끝나면 순위별상금은 네이버에서도 제공을 하구요, 그전에는 아무래도 공식홈페이지에서 먼저 확인이 가능할거에요.





지금은 오픈되어 있지 않지만, 대회가 진행되면 대회정보란에서 상금분배표까지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이부분은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될듯 해서 굳이 추가 정보까지는 알려드리지 않겠습니다.


이것으로 한번에 포스팅으로 군산CC 오픈 2020 순위 우승상금 중계 정보를 한번에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