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KLPGA 2020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출전선수 명단 공개

반응형


KLPGA 2020 하반기 대회 시작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출전선수 명단





7월 넷째주에는 PGA 말고 골프대회가 없어서 심심한 한주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7월 마지막주에는 KLPGA 와 LPGA 대회가 재개가 됩니다.


특히 LPGA 가 개막하면서, 기존에 LPGA 에서 활동하는 선수들이 미국으로 건너가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했지만, 일정이 그리 좋은 스케쥴이 아니라서 아직 국내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많은듯 합니다.






특히 LPGA 여왕이라구 불리는 박인비 선수와 유소연 선수등도 출전소식이 들려오곤 있는데요, 일단 출전자명단을 아래 공개하면 좀더 정확히 알수 있을듯 합니다.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다음에 대회가 없는 틈을 타서 KLPGA 정규투어가 아닌 박인비 인티테이셔널 대회가 있습니다. KLPGA 팀과 LPGA 팀으로 나눠어서 열리는 이벤트성 대회이지만, 총상금 규모가 12억원이죠.. 어후





사실 출전인원수가 132명이라서 추천자 명단에 없다면 출전이 불가능 할지도 모르겠다구 생각한 유현주 선수또한 출전자명단에 포함되어있습니다.


그외에 현재 KLPGA 우승상금순위1위 다승왕1위 박현경 선수와 더불어서 김효주 선수또한 출전이 확정된 상태입니다.





또한 이번 KLPGA 2020 유현주 선수보다 핫한 안소현 선수또한 매대회마다 좋은 성적이 뒷받침 되면서 팬층이 더욱 두꺼워 지고 있습니다.




KLPGA 2020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프로암 행사 없음

7월29일 수요일 공식연습일 .. 허나 비소식이..

7월30일부터 4라운드로 진행이됩니다.


다음주도 사실 비소식이 심심치 않게 있어서, 과연 대회가 정상적으로 치뤄질지 걱정아닌 걱정이 일단은 되긴합니다.





초청자1명 이민영2

추천자6명 고지우(아마추어) 고지원(아마추어) 김나윤 임진영(아마추어) 임진희 홍민지


아마추어 선수는 컷오프 통과를 하더라도 상금을 지급받지 못합니다. 우승을 하더라도 마찬가지구요, 최혜진 선수가 아마추어 신분으로 우승까지 이뤘죠, 물론 그외 더 많은 선수들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제 기억에는 일단 최혜진 선수에 우승이 강력크하긴 했습니다.





고진영 선수가 출전을 합니다.. 김세영 선수는 보이지 않습니다. 김효주 선수도 출전을 하구요 박결 박인비 10대 돌풍을 이어갈듯 말듯한 노승희 선수도 역시나 보이는군요.





박현경 선수 출전 , 박성현 선수는 이번대회도 불참이군요... 안소현 오지현 유소연 유현주 이정은6 .. 출전자 명단 이거 뭐죠.. 엄청나군요





최혜진 선수도 보입니다. 이제서야 언급하는 김민선5 선수도 역시 출전을 하죠, 김세영 선수는 보이지 않내요. 다음주 정말 기대되는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오픈 출전선수 명단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편한주말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