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PGA 2020 플레이오프 2차전 BMW 챔피언십 출전선수 명단

반응형


PGA 2020 플레이오프 2차전 ,

BMW 챔피언십 출전선수 명단





쩐의전쟁의 제 2막이 한국시간으로 목요일 밤부터 시작이됩니다. 안타깝게도 김시우 선수는.. 4라운드에서 좋은 모습을 끝내 보이지 못하면서 PGA 2020 플레이오프 2차전에는 기여코.. 출전을 못하는걸로 결정이 났습니다.


그에 반해 1차전 컷오프 탈락에 수모를 겪음 임성재 선수는 .. 이미 많은 페덱스포인트를 쌓아놓았기 때문에 맘편히.. 2차전에 출전을 하게되었습니다.




1차전의 우승자인 존슨 선수는 단번에 페덱스순위 1위를 기록하였구요. 임성재 선수는 8위로 2차전에 출전을 합니다. 더불어서 골프황제 타이거우즈 선수도 58위로 70위권안에 들었더군요.


어떤 언론에서 .. 최종순위 9위안에 들어야 .. 2차전에 출전을 할수 있다구 말했었는데요.. 거짓정보 였구요.. 아무튼 BMW 챔피언십 최종70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성재 선수는 사실 컷오프만 통과했다 하면, 좀더 높은 순위권으로 시작할수 있었는데요, 아쉬움이 많이 남을듯 하구요. 제가 보기엔 최종 3차전인 투어 챔피언십을 바라보고 있을듯 합니다.


로리맥길로이 선수는 페덱스순위 12위를 기록중입니다.




최종전에 출전할수 있는 30위 페덱스점수가 890점임을 감안하면.. 임성재 선수는 안정권에 들어선 모습입니다. 물론 워낙 대회마다 순위별 페덱스점수가 많기 때문에.. 이번대회에서도 컷오프 통과를 못한다면.. 약간 부담스럽기도 하겠죠.




타이거우즈 선수는 8계단 아락한 57위에 올라와있었군요.. 최종전에 진출할려면은 컷오프는 물론 통과를 해야하고. 10위권안에 들어야 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이 됩니다.




강성 선수는 72위로.. 정말 아쉬울듯합니다. 70위 선수와 단8점 차이였습니다.. 김시우 선수도 70위권으로 보였는데요.. 아쉽게도 제가 이미지를 잘라버렸습니다..


BMW 챔피언십 PGA 2020 플레이오프2차전 임성재 선수에 우승을 기대해봅니다. 우승을 못하더라도 3차전인 투어 챔피언십까지 진출해주었으면 하죠, 물론 거기서 우승한다면.. 대박사건이 터질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