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제39회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 우승자 최종순위 순위별상금

반응형


제39회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 ,

우승자 최종순위 및 순위별 상금 




제 기억이 맞다면 오후2~3시경까지는 조민규 선수가 계속 1위를 차지하고 있었는데요,, 이게 왠일일까요




KPGA 정규투어 38회에 열릴때동안 2대회연속으로 우승자를 배출하지 않던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에서 38회에 이어서 39회에도 우승자가 이태희 선수가 차지하면서 기록을 세웠습니다.


사실 3라운드 최종라운드에서 조민규 선수가 계속 선두권에서 자리를 놓지 않았는데요.





아쉽게도 마지막까지 스코어를 벌리지 못한 결과라고 보여집니다. 아무튼 이태희 선수가 통산 4승을 차지했으며, 일본투어에서만 우승기록이 있던 조민규 선수와 호주국적의 이준석 선수는 공동 2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우승자와 준우승자의 상금 격차가 조금 큰 편이라서 상당히 아쉬움이 많을듯한 조민규 선수입니다.





우승자 이태희 우승상금 1억6천만원

준우승 공동2위 조민규/이준석 아마도 공동2위 라서.. 준우승 상금이 많이 줄어든듯 합니다. 2/3위 분배된 상금의 평균치를 두 선수에게 공동으로 주었기 때문이죠.


그와중에 .. 김비오 선수가 공동4위군요.. 허거덕..





그외 KPGA 2020 정규투어 제39회 GS칼텍스 매경오픈 대회의 순위별 상금은 위에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좀더 아래 순위에 선수들의 상금내역도 확인이 가능하실듯 합니다.


수도권은 날씨가 덥내요.. 더군다나 코로나19도 다시.. 분위기가 좋지 못한점이 아쉬움이 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