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KLPGA 팬텀 클래식 출전선수 명단

반응형

KLPGA 팬텀 클래식 출전선수 명단

 

하반기 일정 시작

 

 

 

우여곡절 끝에 9월에 한국 여자프로골프 KLPGA 대회가 생겼습니다. 그것은 바로 팬텀 클래식 인데요, 3일간 치뤄지는 대회로써 , 이전 포스팅에서 이미 상금에 대한 애기를 햇었습니다.

 

보통 출전선수명단은 대회 몇일전에 오픈이 되는데요, 이번대회는 강제휴식기간이 길다보니 빠르게 대회를 준비하는듯 합니다.

 

벌써 출전명단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기본적인 정보는 이렇습니다. 팬텀 클래식 은 총 3라운드로 진행되며, 총 대회참가자는 출전선수는 114명입니다. 3라운드라고 해도 조금은 적은 수라고 판단됩니다.

 

사우스링스영암CC 에서 열리구요, 팬텀 클래식 생중계 시간은 

 

1라운드 금요일 12:00 ~ 17:00

2라운드 토요일 12:00 ~ 17:00

3라운드 일요일 11:00 ~ 16:00

 

 

 

사실 출전선수수가 적다보니, 특히나 유현주 선수는 랭킹상 114명의 출전이라면 순위로만 출전하기는 제가 아는 지식으로는 어렵다구 보여지는데요,

 

다행히도.. 출전선수 명단에 있더군요 그것은 바로 초청선수에 들어가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직 LPGA에 복귀하지 않은 대표적인 선수라구 할수 있는 김효주 이정은6 선수도 출전을하구요, 아직 이번년도 공식대회 우승은 없는 최혜진 선수도 당연히 포함되어있습니다.

 

 

 

김효주,노승희,박결,박현경 제가 그나마 요즘 지켜보는 선수들도 보이구요 아 고진영 선수는 없군요 

 

 

 

안소현 선수도 있습니다. 이보미 선수는 이완의 연인.. 이정은6 

 

 

 

최혜진 선수도 역시나 보이는군요, 오지현 이다연 선수도 있었고 유소연 선수는 없군요. 그리고 추천자 명단에 초청선수 명단이 아니였습니다 죄송합니다.

 

추천선수에 아마추어로는 방신실,윤이나,이예원 선수가 포함됬고, 프로로는 유현주,홍예은,이세희 선수가 추천자 신분으로 대회에 출전을 합니다.

 

3라운드 대회이니 2라운드가 끝나면 컷오프 탈락자가 나오겠습니다. 팬텀 클래식은 9월25일 금요일에 시작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