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pga 실시간 스코어 US오픈 남자골프 대회 순위

반응형

pga 실시간 스코어 US오픈 남자골프

대회 순위 USGA

 

 

 

이번 대회는 LPGA 보다 빠르게 대회가 진행되어서 오히려 좀더 일찍 대회를 접하고 잠들수 있게 되어서 좋은듯 합니다. 20-21시즌 첫 메이저대회이기도 하구요,

 

타이거우즈를 비롯해서 매킬로이 임성재 김시우 안병훈 강성 선수를 비롯해서 PGA 에서 지금 훌륭한 선수들을 볼수 있는게 더욱 좋은듯 합니다.

 

 

 

특히 이번 pga us오픈 남자골프대회는 생중계를 pga 공식홈페이지에서도 해주고 있더라구요, pga 실시간 스코어를 볼려구 접속했다가 스트링 하는 메뉴가 있어서 깜짝 놀랬습니다.

 

그래서 어쩌다 타이거우즈 선수의 멋진 버디퍼팅을 볼수도 있었습니다. 물론 네이버골프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1라운드가 한국시간으로 목요일 밤부터 시작이되엇는데요, 벌써 4언더파로 11홀만에 1위를 달리고 있는 선수가 있었고 매킬로이 선수가 공동2위를 기록하고 있는듯 하더라구요

 

한국에 강성 선수가 한국선수로는 먼저 스타트를 끊었는데 아직은 3오버파로 좋은 순위는 기록하지 못하는듯 합니다.

 

 

 

이번대회에서는 특히나 뒷심 부족이라는게 너무나 아쉬웠던 김시우 선수의 좀더 좋아진 마무리 퍼포먼스를 보고 싶은 마음도 큽니다.

 

 

 

1라운드 11홀까지 마친가운데 1위는 미국에 톰슨 선수 설마 저 마크는 아마추어 인가요?? 아무튼 4언더파 1위 그뒤로 공동2위 선수들이 많습니다.

 

강성 선수는 3오버파 12홀까지 진행된 가운데 공동52위 입니다. 그외 선수들은 아직 스타트를 하지 않았습니다.

 

 

 

최종 pga us오픈 남자골프 메이저대회 우승자가 나올 4라운드 중계시간은 sbs 골프채널에서 해주며 월요일 새벽1시부터 시작된다구 합니다.

 

그래도 우승자가 아침시간보다 빨리 나올듯 한 중계시간표 입니다.

 

 

 

pga 실시간 스코어 는 홈페이지와 네이버골프 두곳 모두 이용이 가능한데요, 네이버는 아무래도 한국 포털이다보니 한국 선수 위주로 입력창에 클릭만하면 볼수 있어서 좀더 효율적이기도 하지요

 

[ pga 공홈 바로가기 ]

 

[ 네이버 골프 바로가기 ]

 

특히나 녹색창은 LIVE 영상도 바로 시청이 되니, 라이브영상을 보면서 실시간스코어 까지 확인이 되서 편합니다.

 

 

 

pga us오픈 남자골프대회 usga 가 이제 1라운드를 시작했습니다. 컷오프는 2라운드가 끝나야되니 토요일 아침정도 되면 나올듯 합니다.

 

출전중인 한국선수들이 일단 컷오프 까지 무사히 통과해서 3라운드 때 다시 보았음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