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klpga 실시간 스코어 팬텀클래식 순위 중계 컷오프

반응형

klpga 실시간 스코어 팬텀 클래식

순위 및 중계 컷오프

 

 

 

이번 KLPGA 팬텀클래식 대회가 3라운드다보니 1라운드가 열리는 금요일에는 그렇게 까지 순위와 실시간스코어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지 않습니다.

 

물론 저또한 보통 주말에 관심이 많이가는데요 금요일부터 왠 포털사이트에 유현주프로가 실검에 떠있더라구요, 물론 상위권은 아니더라도 말이죠

 

 

 

이제 시간적 여유가되어서 포스팅할겸 현재 열리는 KLPGA 실시간 스코어를 체크해보니.. 와 유현주 선수가 공동선위에 올라와있었습니다.

 

솔직히 물론 프로에서 활동하는 선수들이야 실력차이가 크게 나지 않겠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분명히 실력차는 있을거라는 생각이 있었는데요,

 

최근에 안소현 선수도 그렇고 유현주 선수도 팬텀 클래식에서 좋은 성적을 내는걸 보니 다시 보이게 되더군요..

 

 

 

네이버골프에서는 중계와 순위 klpga 실시간 스코어 모두 동시에 보기가 가능해서 참으로 편한데요, 아쉽게도 2라운드 토요일 경기에 대한 선수들에 출발시간은 나타내지 않고 있더라구요.

 

그에반해

 

 

 

2라운드 선수별 출발시간까지 벌써 안내해주고 있어서, 역시 공홈에서 스코어를 확인하시는게 좀더 빠르고 정확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튼 유현주 선수는 6언더파로 공동선두며 이소미,이효린 선수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의외로 노승희 유해란 젊은 선수들에 활약이 좋내요.

 

 

기대를 했던 김효주 최혜진 이정은6 박현경 선수는 그렇게까지 좋은 폼을 일단 유지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토요일 경기가 끝나면 컷오프 탈락자 통과자가 나올텐대요, 현재 상황을 봐서는 이글이나 1언더파에서 통과자가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되는 바입니다.

 

토요일도 팬텀클래식 중계시간은 12시부터 이구요, TV 시청이 아니라면 녹색창을 이용하시는게 편합니다.

 

 

2020 팬텀 클래식, 리더보드, 여자골프 :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의 시작과 끝!

sports.news.naver.com

 

 

 

KLPGA - Leaderboard

 

klpga.co.kr

그리고 klpga 실시간 스코어는 바로 위에 공홈 리더보드를 통하시면 정확하고 빠르게 알수가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