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숍라이트 LPGA 클래식 우승상금 2020

반응형

숍라이트 LPGA 클래식 우승상금 2020 ,

순위별 상금


 

 

 

오랜만에 KLPGA 가 하반기 일정을 시작할때 LPGA 는 쉬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KLPGA가 쉬는 타임을 가지게되면서, 다시금 LPGA 대회가 재개되었습니다.

 

이번대회는 숍라이트 클래식 인데요, 하지만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네이버쪽에서도 잘못된 정보를 올리고 있어서 이 부분을 바로 잡아야 할듯 해서 포스팅을 빨리하고 싶었습니다.

 

 

 

일단 아쉽게도 이번대회에서도 박성현 선수의 출발은 좋지 못합니다. 미국으로 복귀한 후에 그렇게까지 성적이 좋은 대회가 아직 없는듯 하구요.

 

 

 

김세영 그리고 박인비 선수는 박성현 선수보다는 꾸준하게 선두권으로 걸처가는듯도 한데요, 이번 숍라이트 LPGA 클래식에서는 박인비 선수도 컷오프 탈락에 위기에 봉착한 상태입니다.

 

 

 

이번 숍라이트 클래식은 4일간 치뤄지는 대회이며, 9월달에 JTBC 골프와의 중계권 문제가 있었는데 잘 해결된건지 모르겠내요, 아무튼 4일간 치뤄집니다.

 

그리고 LPGA 한국 공식홈페이지에서 총상금을 200만달러로 올리고 있지만, 틀린 정보입니다... 아 .. 한국사이트 실망스럽군요..

 

 

JTBC 골프 채널에서 중계해주는 시간대는 

 

1라운드 금요일 새벽 2시

2라운드 토요일 새벽 1시45분

3라운드 일요일 새벽 1시45분

4라운드 월요일 새벽 1시45분

 

고로, 월요일 이른 아침시간쯤에 우승자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이되옵니다.

 

 

 

이번 숍라이트 LPGA 클래식 2020 대회는 총상금이 130만달러로 기존 총상금규모보다 상당히 많이 축소되었습니다. 작년 그리고 재작년보다도 규모가 줄어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이쪽도 코로나의 영향이 있지 않았아 싶습니다.. 그에반해 PGA 는 총상금이 매대회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말이죠.

 

 

 

총상금 규모가 130만달러인 대회를 찾아보니 이번년도에는 박인비 선수가 우승한 호주오픈이 있었습니다. 우승상금으로는 19만5천달러 임으로

 

이번 숍라이트 클래식 또한 우승상금이 19만5천달러일듯 합니다.

 

 

 

2라운드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는 한국에 이미향 선수가 8언더파로 선두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미향 선수는 LPGA 2020 시즌 아직까지 우승자 타이틀이 없구요, 그래도 한대회를 빼고는 매번 컷오프를 통과하고 있으며, 탑10근처에 대회를 마무리한게 2개정도 됩니다.

 

 

 

물론 아직 2라운드 초반이기 때문에, 제가 글을 쓰는 시점에서는요 일단 컷오프를 통과하고서 부터 제대로된 레이스가 시작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네이버골프 라던지 LPGA 한국 공식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다소 오류가 있다는점을 아시고 수정해주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www.uslpga.kr/leaderboard

 

LPGA 한국 공식 사이트

업데이트 : 로딩중 .... 실시간 업데이트 라이브스코어 순위 전일 선수 타수 홀 금일 R1 R2 R3 R4 합계 상금 LPGA.com Leaderboard 위로가기

www.uslpga.kr

숍라이트 클래식 대회가 마무리되면 순위별 최종 상금 리스트가 업데이트 될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