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상금 순위별

반응형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상금 순위별상금 KPGA 

 

 

 

KPGA 에서 명실상부 최고에 대회라구 할수 있는 제네시스 챔피언십이 3일째 되는날인데요, 사실 가장 관심을 한몸에 받고 이 대회를 진행했던 김한별 선수는..

 

아쉽게도 2연속대회 컷오프 탈락을 했다구 합니다.. 기복이 좀 있는듯 하군요

 

 

 

아무래도 총상금 15억원과 우승상금 3억원 외에도 부상으로 지급되는 제네시스 차량과 특히나 PGA CJ컵 출전권이 주어진다는 점에서 김한별 선수와 더불어서 이 대회를 임하는 모든 선수들에게 큰 메리트였을텐데요

 

 

 

현재까지는 2라운드 단독선두 김태훈 선수가 이 영광을 차지할 가능성이 아직까지는 높습니다. 다만 김태훈 선수는 우승자가 되어서 우승을 한다구 하더라도 CJ컵 출전권은 포기한다는 입장인듯 합니다.

 

 

 

그리고 또 한명에 이재경 선수또한 현재 이글을 달성한 상태이지만, 제네시스 챔피언십 대회 코스 자체가 그리 편한곳은 아니라서 TOP10 안에 진입해서 3라운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3라운드 선두조는 토요일 오전 10:40분부터 시작을 할듯 하구요, 김태훈/조민규 선수가 그나마 한타차로 한타한타가 중요한 라운드가 될듯 하구요.

 

이재경,이수민 선수가 치고 올라올수 있을지도 관건입니다.

 

 

 

제네시스 챔피언십 역대 우승자를 잠시 살펴본다면, 2017년도부터 대회모두 총상금은 15억원이였구요 우승상금 또한 변화없이 3억원이였습니다.

 

 

2019년도 우승자 임성재

2018년도 우승자 이태희

2017년도 우승자 김승혁

 

live.kpga.co.kr/livescore/progressRound.asp

 

KPGA Livescore

* WD : 기권, RTD : 대회중 기권, DQ : 실격

live.kpga.co.kr

현재 KPGA 실시간스코어 순위는 위 공홈에서 확인을 해주시면 되시겠습니다.

 

 

 

이번 KPGA 2020 제네시스 챔피언쉽 우승상금도 마찬가지로 3억원입니다. 준우승은 1억5천만원 준우승 상금또한 일반적 대회 우승상금과 맞먹는 수준입니다.

 

 

 

 

여기까지 전부 컷오프를 통과한 선수들의 순위별상금 일명 상금분배표라구 보심될듯 합니다. 편한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