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SK네트웍스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우승상금 프리뷰

반응형

SK네트웍스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우승상금 및 출전선수 KLPGA 2020 프리뷰 인데요 유소연 선수가 출전을 하며 작년에는 최혜진 선수가 우승을 차지한바가 있습니다.

 

 

 

이게 어찌된 일인가요, 휴엔케어 여자오픈에서 3라운드까지는 우승을 굳건히 챙기고 있었는데요, 4라운드에 뒤집히면서 우승자가 바뀌었습니다.

 

펭귄 최혜진 선수가 이번시즌 공식 우승은 단 한차례도 없어서 드디어 우승을 하는가 싶더니.. 또 이렇게 막판 뒷심 부족으로 아쉽게 선두자리에서 내려오게되었습니다.

 

 

 

SK네트웍스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대회에는 고진영 선수는 나오지가 않습니다만, 유소연 선수는 일단 출전선수 명단에 올라와있으며 더불어서 이번대회가 올해 최초 프로암 대회를 연다구 합니다.

 

 

 

핀크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이번대회는 4일간 치뤄지며, 총 출전선수는 102명으로 휴엔케어 여자오픈과 동일합니다. 그리고 공식연습일이 28일 수요일이구요

 

프로암대회가 26일과 27일 월요일 화요일 동시 열린다구 합니다.

 

 

 

이번 SK네트웍스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프로암대회엔 많은 선수들이 멋진 활약을 펼쳐줄듯 합니다. 특히 26일이 있었던 프로암대회에는 오지현 프로를 비롯해서 유소연 선수 김민서5 출전을 했었다구 합니다.

 

 

 

SK네트웍스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출전선수 명단입니다. 김효주 선수가 출전을 합니다. 노승희 박결 박현경 안나린 안소현 안송이 유소연 유해란 오지현 제가 좋아라하는 선수들이 많이 보이내요

 

 

 

이정은6 임희정 장하나 최혜진 등의 실력좋은 좋은 선수들이 대거 출전을 합니다. 아쉽게도 출전자수가 적다보니 유현주 선수는 이번대회에서도 출전을 하지 못할듯 합니다.

 

 

 

추천자로는 6명의 선수가 출전을 하며, 백규정,정세빈,최나연 선수를 제외하고 3명의 아마추어 선수 나은서 , 윤이나 , 황유민 선수가 출전에 기회를 잡았습니다.

 

 

 

SK네트웍스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역대우승자를 잠시본다면, 

 

2019년도 최혜진 우승상금 1억6천만원

2018년도 박결 우승상금 1억6천만원

 

2018년도 대회부터 총상금 규모가 8억원이 되었으며 우승상금도 1억6천만원까지 꽤나 많이 올랐습니다.

 

 

 

분명 이전대회와 총상금 규모가 같지만, 우승상금과 더불어서 순위별상금 상금분배표가 약간 다름을 알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눈에 보이는 우승상금이 이전대회 1억4400만원에서 1억6천으로 상승을 했습니다.

 

 

 

휴엔케어 여자오픈 최종순위별 상금분배표 인데요, 이번대회와 동일한 총상금이지만 대회에 따라서 약간씩 다르다는걸 확인할수가 있으세요.

 

이번 SK네트웍스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최종순위별 상금리스트는

 

klpga.co.kr/web/tour/recordprize.do?dcode=2020100014&dyear=20201026&gamecd=RE

 

::: KLPGA -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

 

klpga.co.kr

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올해 이러다 최혜진 선수가 우승을 단 한차례도 못하는건 아닌지,, 이번대회 우승을 하더라도 상금순위 1위는 변함이 없음을 알려드리며, 김효주 선수가 또 출전을 했으니.. 상금순위가 더욱 굳건해지겠내요.. 1위 김효주 선수로 말이죠

 

반응형